리타(제로게임)

300px

1 개요

네이버 웹툰 제로게임의 등장인물. 3단계 NPC.

보랏빛 머리칼과 보랏빛 눈동자를 가진 여성으로, 운영자인 제로를 보좌하고 있다. 생일은 9월 7일.

2 작중 행적

젠가를 하던 제로에게 순위표를 보고하면서 순위 변동이 일어났다고 보고하며 등장한다.

새로운 유저의 라이프가 너무 높다고 말하는 제로에게 라이프 분배는 운영자가 하는 것이 아니냐고 묻는다.

백신우백산이 싸울 때 난입하여 PVP를 중지한 뒤, 순위 변동을 알리며, 1위가 유한라로 바뀌었다는 사실을 알리고 주파란이 5위권 밖으로 밀려났음을 알린다. 순위 변동을 알린 뒤 유한라와 백신우를 텔레포트로 이동시킨다.

운영자가 사라진 것에 대해 불평하는 노이즈에게 제로의 행방을 아냐는 질문을 받자 모른다고 답한다.[1]

제로가 돌아온 뒤 얼굴이 눈물범벅이라는 것을 지적하고, 우승후보 리스트에 유한라를 추가할지 묻지만 제로에게 우승후보 리스트를 폐기하라는 지시를 받는다.

유한라가 1단계 게임을 진행하는 모습을 카메라로 사진을 찍는 제로에게 다가와 J에 대한 조사가 끝나지 않았다는 말을 하지만 제로에게 백산이 J를 추적하고 있으니 괜찮다는 말을 듣는다. 이후 제로와 함께 팝콘을 먹으면서 유한라와 백신우의 1단계 게임을 관전하면서 유한라와 백신우가 무언가 꾸미고 있다는 이야기를 한다.

유한라가 NPC 노이즈의 능력을 카피얼로 카피한 것을 보고 놀라는 제로에게 노이즈에게 가는 것은 노이즈가 죽더라도 게임이 끝난 뒤에 가능하며, 룰은 운영자와 유저, NPC에게도 동일하게 작용한다고 말한다.

NPC들이 유저들을 안전히 귀가시킨 것을 제로에게 보고한다. 제로를 전 운영자 이름인 X라고 부르는데 한동안 X라고 부르는 것에 익숙해져서 그런다고 한다. 제로가 러브미와 함께 있는 이유를 묻고 답을 들은 뒤, 안건 승인으로 인해 서류를 정리해야 한다면서 제로에게 귀환을 요청한다.

21화에서 제로, 노이즈와 가위, 바위, 보를 하는데 패해서 잡무를 모두 떠맡게 되는 모습이 나온다.
  1. 제로가 능력 상점 아르바이트를 간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묵인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