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도 사야

파스텔 차임, 파스텔 차임 Continue의 등장인물이다. 성우는 카와시마 리노/미즈사와 케이

1 파스텔 챠임

주인공 카이토와 같은학년으로 종족은 휴먼.전사를 지망하고 있다.
메인 히로인 뮤젤 크라스마인과는 친한 친구사이로 그녀에게는 이름으로 불리지만 카이토를 포함한 다른 사람들에게는 성인 린도로 불린다.이유는 본인이 부끄러워서라나...

여동생으로 린도 리나가 있으며 이후 파스텔 차임 Continue에서는 리나가 메인히로인으로 등장한다.

2 파스텔 차임 Continue

세레스 루브란과 같이 후속작에도 등장.A급 모험가로 활약하고 있으며,인기도 상당히 많다.본작의 주인공 나기하라 유우키와는 여동생이 소꿉친구라서 알고 지냈으며 그를 유우보라고 부른다.첫 등장시 멋대로 유우키와 여동생을 자기 퀘스트에 동행해서 원장선생에게 한소리를 들었다. 이후 유우키와 리나를 불러 어느 물건을 나르는 퀘스트에 동행한다. 이과정에서 유우키의 부친인 나기하라 신의 존재를 알게 되지만,유우키에게는 비밀로 한다.그러나 누군가와 랜서들의 습격으로 물건은 분실되어버리고 이후 그 물건은 리칼드 그레이젠에게 강탈당한다.

나중에 리칼드가 쿠데타를 일으켰을 때는 내통자를 통해서 마나를 정지시켜 랜서를 기동정지하여 시간을 번다는것을 유우키에게 알려준다.[1]

마지막에 죽어가면서도 찌질대는 리칼드를 마무리를 지으며 등장하는 폭풍간지를 보여주셨다.오오~!누님!!

유우키일행이 과거로 날아갔을때도 등장.혼자 남겨진 세레스를 구하기 위한 퀘스트에 함께 등장한다.이때는 아직 전작의 모습이기 때문에 유우키에게 자신의 성으로 부르기를 강요하기도 했다.

일단 능력치는 A급 모험가답게 최강을 달린다.다만 과거편에서는 능력치가 다운되지만 그래도 강력한건 마찬가지.다른 캐릭터처럼 우정치가 적용되지만 히로인및 서브캐릭터가 아니기 때문에 경험치 적용해봤자다.


꽤 높은 인기를 구사해서, 파스챠C++에서 본인 에피소드가 등장한다.

스토리는 어느날 지갑을 잃어 버려서 돈이 궁했던(…) 유우키가, 그녀가 쓰는 무기 홀더가 현대에서는 매니아들 사이에서 고가로 거래되고 있다는 사실에 착안해서 시간을 건너는 종을 이용해서 과거로 가서, 그녀의 모험을 도와 준 다음에 자신의 홀더를 주고 그녀의 홀더를 받아왔는데, 지갑을 되찾는 바람에 홀더를 팔지 않고 놔두었다가 그걸 그녀에게 들키면서, 10년전에 심어 두었던 작은 플래그가 활성화되어 그녀와 얼레리꼴레리 하게 된다는 내용이다.

  1. 한번에 모든 사람들이 움직이면 작전에 차질이 있을 것 같아서 유우키 일행에게 부탁한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