正宗(まさむね). 소녀왕국 표류기 등장인물.
미치루네 아버지. 설녀 츠라라와 결혼했다. 요괴와 결혼하다니 상당히 비범하다... 그래서 18권인가에서 캐피바라 씨가 츠라라 보고 "마사무네는 너의 도대체 어떤 면에 반한 걸까." 라고 얘기하기도 했다. 츠라라는 "저의 모든 것이죠" 라고 대답했지만(...)
츠라라는 순수 요괴이며 미치루가 코토 할멈의 손녀인만큼, 마사무네도 코토 할멈의 자손이라 볼수있겠다.
파일:Attachment/masa.jpg
츠라라와 결혼했을 때 사진. (오른쪽에 있는 털복숭이는 츠라라의 아버지이다.)
14~15권에 걸쳐있는 스즈란/타카토라 이야기인 76~78화에서 엔간한 옛날 등장인물들은 다 나오는 가운데 나오지 않는다. 그래서 냉장고 에피소드 83화에서 미치루가 "왜 저희 가족은 안 나오죠? 혹시 제 존재감이 옅은 건 유전이 아닐까요?" 라고 했는데, 캐피바라 씨 말에 따르면 그 때가 딱 16년 전으로 미치루를 임신해서 쉬느라 그런 거라고 일절 부정했다. 근데 132화에서 섬 남자들이 하는 얘기 보면 원래 쫌 존재감이 약했던 모양. 한조와 함께 숨바꼭질 제왕이었다고 한다. 유전 맞네(?) [1]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존재감이 약한 탓에 132화 시점에서 아직 토호인 가와 접촉하지 못한 상태...인데 사실 거의 지척에 있다. 141화에 택배를 배달하는 사람이 있는데, 23화 속표지의 마사무네가 딱 그 복장이다. 역시 존재감이 옅어서 못 찾는 게 맞는 모양이다. 결국 153화에서 한조까지 아이란도 다른 남자들과 접촉하게 되면서 마지막으로 못 만난 사람이 되었다. 안습(..) 그래도 마사무네가 다른 남자들과 만나게 되면 이제 서로 다 만났으니 이야기가 좀 더 전개되는 계기가 되긴 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