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유미(유희왕)

May.jpg

1 개요

유희왕 ZEXAL의 등장인물. 성우는 추가바람. 미국판 이름은 May.잉?[1] 한국판 이름은 그대로지만 앞에 있는 마가 성이 됐다. 그래서 작중에서 불리는 이름은 유미.

큰 질병에 걸려 수술을 앞두고 있는 어린 소녀.[2] 어떤 이유로 찰리 매코이를 기다리고 있다.

2 작중 행적

32화에서 병실에 누워있는 모습으로 등장. 간호사가 병실에 들어와 수술할 시간이 됐다고 하자 아직 아저씨(찰리 매코이)가 오지 않았다며 기다려 달라고 한다.

찰리와 유마의 듀얼 후, 수술실로 이송되는 마유미의 앞에 찰리와 아카리가 등장. 마유미에게 캇토빙을 알려주고 힘내라며 부적 대신 럭키 스트레이트를 넘겨준다. 마유미가 럭키 스트레이트를 잡자 빛이 나며 강운이 돌아온다.

3 기타

모에 속성이 많이 보이는 캐릭터이다. 이미 병약+로리인데다가 외모도 전형적인 로리의 얼굴을 하고 있어서 로리콘들의 지지를 얻고 있다. 이 때문에 정작 최초의 로리 히로인인 미즈키 코토리는 31화와 더불어 작붕 때문에 묻혔다.
  1. 북미판 이름이 같다.
  2. 북미판에선 뜬금없이 삼촌과 조카지간이 되었는데, 아무래도 아저씨를 뜻하는 おじさん(오지산)과 삼촌을 뜻하는 おじさん(오지산)이 같아서 혼동한 듯. 애초에 조카지간이라고 하기에는 유전적 공통점이 보이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