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그노슈탓트


Magnostadt/マグノシュタット

마기에 등장하는 가상의 국가.
마법학교. 선민사상에 찌들어, 비마법사를 배척한다. 알라딘이 마법을 배우기위해 찾아갔다.

등장인물

5등 관리구를 관리하는 마도사이며 채찍을 사용한다. 마이야즈의 동생.
모가메트를 보좌하는 금발의 교사. 왼쪽 눈에 초록색 외알안경을 착용하고 있다.
그녀의 주변에는 모가메트 관련 사진이 많다. 검은 루프를 연구중. 그것때문에 알라딘은 어느 조직과 매그노슈탓트가 연관되어 있을지도 모른다는 단서를 찾아내게 된다.
  • 모자(Mohja/モージャ)
모자를 쓰고있다땅딸막한 체구에 풍만한 수염을 지닌 매그노슈탓트의 상급 마도사.
  • 클레멘스 (Clemens/クレーメンス)
매그노슈탓트의 상급 마도사 중 하나.
샤를르칸과 같은 엘리오합트국 출신. 코도르 4. 15세이지만 흡연자. 알라딘의 룸메이트. 자기보다 수준이 낮은 알라딘을 무시하면서도 계속 억지로 말을 걸어 대화에 참여시킨다. 하는 행동이 영락없는 츤데레. 매그노슈탓트가 호그와트와 유사한 점이 있어서 그런지 말포이에 비교되기도 했다. 알라딘의 마법 실력이 급성장한 한 뒤로는 실력을 인정하고 평범하게 친하게 지내게 된 것 같다. 언제나 애완 코브라를 목에 둘둘 감고 다닌다. 이름은 엘리오합트의 위대한 영웅왕의 이름에서 따온 쿠쿠르칸. 지팡이에도 뱀 형상의 장식이 있다.
이후 알라딘, 티토스와 함께 묶여 5등급 허가구역으로 몰래 들어가기도 하며 매그노슈탓트의 비밀을 깨닫게 된다. 8형(생명 마법) 마도사로 주특기는 치유마법을 응용한 최면술. 기습적이라고는 하나 상급 마도사를 잠재울 정도. 그 후로 알라딘이 마기란걸 알고 놀라고, 티토스가 죽었을때 진심으로 슬퍼하며 울고 마음고생이 심한 캐릭터. 티토스가 부활했을때도 정말 기뻐하며 안겼다. 울던가 웃던가 하나만 해 매그노슈탓트편이 끝나고 카멘 가문이 다 모여서 티토스를 돕고 있다.
5등 허가구에 살고 있던 소녀. 티토스가 이 나라에 대한 진실(마고이의 생산지)을 아는데 결정적인 원인이 된다. 심장병이 있어 오늘내일을 하던 상황이었으나 티토스에 의해 5등 허가구에서도 나오고 목숨을 구해졌다. 꿈은 학자. 이후 뢰엠 제국에서 티토스 곁에 있는 모습이 나왔다.
뢰엠 제국에서 온 유학생. 알라딘과 친하게 지낸다. 2형 물속성의 마법을 사용.
황 제국에서 온 유학생. 알라딘과 친하게 지낸다. 5형 바람속성의 마법을 사용.
6급 유학생. 다른 동기들보다는 나이가 좀 많아보이는 인상. 4형 전기속성의 마법을 사용.
6급 유학생. 다른 동기들보다 체구가 크다. 1형 불속성의 마법을 사용.
유학생 동료.
유학생 동료.
유학생 동료.
5등 허가구 제1단층 서지구장.
  • 오토(Otto/オットー)
5등 허가구에 거주하던 청년. 매그노슈탓트 전쟁이 끝난 후 농사를 지으며 성실하게 사는 모습이 나왔다.
  • 에다(Edda/エッダ)
5등 허가구에 거주하던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