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사

1 판타지 마스터즈의 불 속성 스폐셜 등급 카드.

U6425L.jpg
GP 1200, SP 300000. 상점에서 구매가 가능해지는 레벨은 나이트(11~20)이상.
에피소드 11 앨범 작성 보상. 발매일 07-02-07. 제한 1U. 당연히 스페셜등급.

공턴 특능 나락의화염은 자기 레벨이하 적 유닛 1파괴시 아군 맨뒤에 파이어볼을 행동불능 상태로 소환.
자신의 레벨을 넘는 유닛을 파괴하면 파이어링을 행불상태로 소환한다.

방턴에 발동하는 특능 기선제압은 자기 레벨이하의 유닛에게 공격받을 경우 데미지를 1만큼 적게 받는다.

하지만 코인이 떠봐야 10뎀이 나오지 않고, 허구한날 뒷코만 떠서 많은 메사 사용자에게 병맛을 선사한다. 방어때는 꼬박꼬박 풀코떠서 기선제압인데도 불구하고 맞아죽기 십상이다.

하지만 나락의화염 특능이 모든걸 커버할수 있다. 어떻게든 최대한 빨리 띄워서 공/방턴에 적 유닛을 하나 이상 카운터치면 그때부터 적에게 강력한 압박감을 줄수 있다.

사실 메사처럼 공/방 모두 안되는 7렙도 드물지...
그래서 판마의 자게에서는 메그나포의 리콜과 함께 메사도 공/방 둘중 하나라도 확실하게 가능하게 리콜이 되길 원하는 유저가 종종 보이는 듯.
만약 그렇게 된다면 제2의 아이바가 될 가능성이 매우 높다.
그렇다 치더라도 동생 메이 보다는 특능이 훨씬 쓸만한 카드. 그래선지 메이보다 자주 보인다.
2012년 9월 [1] 셰도우가 달린 메사가 발매되었고 펌핑에따라 메사도 기본공 10을 넘을수 있게되었다. 돋네

그래봐야 스토리에서 터진 세알요새 바보사건은 어쩔라미. 스토리에서 삽질만 하는 메사, 메이 자매를 묶어서 바보자매라는 얘기도 있다.

2 탁상지

Over_Monument_Valley,_Navajo_Nation.jpg

주위보다 고도가 높고 넓은 면적의 평탄한 표면을 가지고 있는 탁자 모양의 지형. 해안의 육지가 침식되었을 때 지층 위의 단단한 암석층이 남아 이루어졌다. 에스파냐어에서 탁자를 뜻하는 'mesa'에서 유래된 단어.
  1. "질소과자" 스킨을사면 카드를 보너스로 주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