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의 리바이어스에 등장하는 그 외 인물들을 모아놓은 페이지.
워낙 작품이 방대해서 등장하는 사람들도 엄청나게 많고, 비중 없이 스쳐지나가는 사람도 엄청나게 많다...
1 리바이어스의 탑승자들
1.1 류 기일
성우는 히야마 노부유키. 블루 패거리에 속해 있다. 설정상 한국인이다. 눈이 작고 머리를 두루고 있는 반다나가 특징. 블루가 집권하던 시절엔 감시 역이었고 이쿠미가 집권한 시절엔 가디언즈의 일원이 되었다.
1.2 손 도포
성우는 스가와라 쥰이치. 블루 패거리에 속해 있다.
바이탈 가더의 감시 역으로 리프트 함에 탑승했다. 그란 맥다니엘의 바이탈 가더 독점 계획에 홀려 같이 행동했으나, 유우키, 이쿠미들에게 제지당하고 리바이어스에 대한 배신행위라는 죄목으로 블루 패거리에게 구타 당하고 독방에 감금된다.
1.3 존슨 콜
성우는 사쿠라이 토시하루. 샬롯을 좋아하며 리베 델타가 위험에 빠졌을 때 혼란을 틈타 용기를 내고 고백하지만 바로 차여버렸다. 그 이후에도 마음을 접지 못하고 스토커 같이 행동한다. 그래도 나중에 리바이어스를 침입한 적들과 맞서 싸우는 멋진 모습을 보여줘서 훗날 샬롯과 사귀게 된다.
1.4 샬롯 라큐나스
성우는 토요구치 메구미. 존슨이 짝사랑하는 소녀. 처음에는 존슨의 고백을 거절하더니 나중에 포인트 제가 됐을때는 존슨으로부터 포인트를 선물받고 그러고도 존슨에겐 뭔가 해주질 않는다. 나중엔 다른 남자랑 사귀기까지 하는데 존슨이 이 남자를 전기 충격기로 해치워 버린다(...). 클래스 제가 도입되면서 E 클래스로 떨어져 거주 구역을 이동할 무렵부터는, 역시 E 클래스가 된 존슨에게 약간씩 의지하는 모습을 보이더니 마지막엔 제대로 사귀게 된다.
1.5 마야
재의 게슈펜스트의 스픽스. 네야가 여성형이라면 마야는 남성형 스픽스이다. 콘라드 비스케스와 연결 되어 있는 것처럼 행동한다. 아무래도 콘라드 함장이 분노로 충만해 리바이어스와 싸우려 하기 때문에, 마야도 과도하게 분노의 감정이 흘러넘쳐 네야에게 심한 스트레스를 주고, 네야가 직접 만나러 왔을 때는 네야의 가슴을 아예 손으로 꿰뚫어버렸다.
1.6 키브레 키키
성우는 타카하시 미카코. 이구아나 인형 옷을 입고 다니는 소녀. 작품 초반부터 끝까지 끊임없이 출연하면서도 별로 특별한 행동이나 대사 같은 것도 제대로 없고, 6화 이후부터 흩어져 버린 인형 옷 부품을 찾아다니는게 일. 일을 내팽개치고 인형 옷 놀이나 하고 있어서인지 후에 E 클래스로 떨어졌으며, 훗날 재탑승 씬에서도 아직 인형 옷이 완성되지 못해서 오른쪽 다리를 찾기 위해 재등장.
1.7 에리나 리그비
성우는 쿠와시마 호우코. 유우키의 연인이었으나 일방적으로 차여버렸다. 유우키와 닮은 구석이 있다고 생각하고 있다. 유우키 덕분에 방을 얻을 수 있었다. 심약한 마음 때문인지 어느새 파이나 S. 시노자키의 교단의 신도가 되어버렸다... 안습.
1.8 아라네야 데본
성우는 미나미 오미. 파이나의 열렬한 신도로, 그녀의 명을 받아 코우지의 연인 호우센 아오이를 두번에 걸쳐 암살하려 했으나 둘다 실패하였다.
1.9 솔리스 맥베인
파이나의 애인으로 파이나가 계율을 어긴 사실을 타인에게 알리겠다며 협박 메일을 보냈지만 도리어 살해당한다. 사실 이때 완전히 죽지는 않았고, 애니 초반에서 코우지와 이쿠미가 구출하려던 생명 반응의 주인이 이 사람이었다. 하지만 결국 구출하지 못하고 죽고 말았다. 이는 소설판을 보면 알 수 있다.
1.10 샌디 알렌
성우는 토요구치 메구미. 리베 델타 시절 파이나의 룸메이트. 맥베인과 사귀었던 파이나의 과거를 알고 있기 때문에 과거를 끊고자 하는 파이나에게 살해당한다.
1.11 애머슨 엘피
성우는 토치카 코이치. 릴리슈의 애인으로 나중에는 도박에 미쳐서 여자친구의 포인트도 빌려써대다가 망하고 전형적인 도박으로 파탄나는 타입의 캐릭터. 후일담에서는 여친에게 버림 받고 리바이어스에도 타지 않은 듯 하다. 블루팀 실각 이후 감시 역으로도 활약.
1.12 릴리슈 프라
성우는 타카하시 미카코. 애머슨의 애인. 주근깨 소녀로 외모도 별로이다. 그렇치만 나름 파티할 때 미인 콘테스트에도 나가기도 하였다.(다 애머슨이 부추긴거지만) 끊임없이 애머슨이 도박에도 지고 와도 어쨌든 포인트를 빌려주곤 했지만 후일담에선 그냥 애머슨을 차 버리고 혼자 탑승했다.[1] 블루팀 실각 이후 감시 역으로도 활약.
1.13 라리 예거
성우는 치바 잇신. 바이탈 가더 조종사 중 한 명. 리베 델타 시절엔 유우키와 파트너를 하고 있었다. 그때부터 유우키랑 티격태격한게 바이탈 가더 조종 때도 이어지지만, 실력만은 인정하고 있어서 유우키가 옳은 행동을 하면 잠자코 넘어간다.
1.14 마르코 바울
성우는 스가와라 쥰이치. 바이탈 가더 조종사 중 한명. 라리의 동료로 역시 유우키를 탐탁치 않게 여기고 있다.
1.15 라단
성우는 시마다 빈. 팬티만 입고 다니는 변태. 그래도 정비과에서는 성적이 톱이라 제자까지 두고 있다. 블루팀 실각 이후 감시 역으로도 활약. 감시 역이 된 이유는 음식을 마음껏 먹을 수 있기 때문이라고.
1.16 라단의 제자
성우는 토치카 코이치. 라단의 실력에 반하여 제자로 들어갔다. 블루팀 실각 이후 감시 역으로도 활약.
1.17 모리엘라 스코스코라프
성우는 사쿠마 레이. 블루팀 포인트 제도 이후 욕실에서 물 공급을 담당하는 여자 친위대원. 최종화에선 왠 남자와 동행하고 있다.
2 그 외
2.1 아이바 리츠코
아이바 코우지, 아이바 유우키의 어머니. 아이들이 아직 어렸을 적에 이혼을 했으며 어머니 혼자서 두 자식을 키워냈다. 코우지에게 유독 애정을 쏟아부어서 코우지 본인에겐 과보호의 지긋지긋함을, 유우키에겐 애정결핍이 생기게 했으며 형제가 갈라진 수많은 이유 중 하나를 담당했다. 여담으로 1화에서는 코우지의 넥타이를 제대로 해 주지만, 최종화에서는 코우지가 직접 넥타이를 제대로 맸다.
2.2 오제 카오리
오제 이쿠미의 누나로, 그와는 금단의 사랑관계로 근친상간까지 한 모양이다. 결혼한 뒤 그녀의 자살은 이쿠미의 트라우마로 남아서 이즈미 코즈에에 대한 집착의 원인이기도 하며 그의 폭주도 누나의 영향이 컸다. 애니판에서는 이름이 나오지 않고, 소설판에서는 카오리라고만 나오며, 팬 디스크에 이르러 처음으로 오제 카오리라는 풀네임이 나왔다. 오제는 결혼 후 성인듯하며 이 성으로 이쿠미가 자신의 이름을 가명으로 지었다.
2.3 콘라드 비스케스
성우는 와카모토 노리오/이상헌. 자신의 딸 안제의 목숨을 앗아간 리바이어스에 대해 복수의 칼날을 갈고, 탄델에서부터 후에 재의 게슈펜스트에 이르기까지 리바이어스를 파괴하기 위해 온갖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리바이어스에 어린아이들이 타고 있다는 것도 은폐하고 계속해서 작전을 수행하지만 안제의 모습을 하고 있는 네야와 만나 자신의 잘못을 깨닫고 리바이어스에서 구조활동을 명령한 뒤 니들건으로 자살한다.
2.4 에릭 캠벨
성우는 호리우치 켄유. 패트 캠벨의 아버지로, 리베 델타의 낙하 속도를 줄이기 위해 퍼지를 감행하고 사망했다.
2.5 세르게이 베르코비치
성우는 나가지마 토시히코. 리바이어스 프로젝트의 담당자로, 리바이어스를 회수하기 위해서는 설령 어린아이들이 타고 있어도 어쩔 수 없이 희생해야만 한다고 생각하고 그대로 명령하여 리바이어스로 하여금 끊임없는 전투에 말려들게 한 장본인. 결국 자신의 비서인 쿠츠키 마코토에 의해 진실이 밝혀져 정치 생명도 끝나고 말았다.
2.6 쿠츠기 마코토
성우는 토치카 코이치. 베르코비치의 비서로, 베르코비치의 대화에서 리바이어스에 타고 있는게 어린아이들이란 걸 듣고 리바이어스를 공격할 게 아니라 인명을 구조하는 방향으로 노선을 바꾼다. 후일담과 최종화에서 주인공들에게 리바이어스를 재탑승할 것을 부탁하고 다니는 인물. 그러다가 코우지에게 한대 맞기도 했다.
2.7 시모무라 유키치
성우 스가와라 마사시. 12년 전 리베 델타에 리바이어스를 은닉시킨 인물로 베르코비치와는 반대파에 있는 인물이지만 그렇다고 딱히 베르코비치를 막는 듯한 행동도 보이지 않는다.
2.8 기타 페인티암
성우는 츠지 신파치. 청의 임펄스의 함장으로, 상당히 공격적이다. 회전충각의 힘만 믿고 리바이어스에 마구 공격을 퍼부어댔지만, 아인발트에게 바이탈 가더가 파괴당한 뒤 정신붕괴가 일어나 폐인이 되었다.
2.9 안나 드 봄파돌
성우는 토요구치 메구미. 진홍의 디카스티아의 함장을 맡고 있다. 마른 아줌마이며, 젊은 여성 승무원들에게 함부로 대한다. 명대사는 "이렇게 늦어서야, 차라리 고양이에게 시키겠어!"[2]
2.10 앨리스 아스타샤
성우는 아이카와 리카코. 진홍의 디카스티아의 부관이며, 좀 퉁퉁한 아줌마다.
2.11 안젤레스 비스케스
성우는 당연히 사쿠마 레이. 통칭 안제. 콘라드 비스케스의 딸로, 리바이어스 프로젝트에 참가했었지만 사망했다.
그녀의 몸을 기본으로 하여 리바이어스의 스픽스가 융화해 네야가 만들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