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반
1.1 미니
1996년 첫 선보였고, 처음 등장했을때는 초록캡에 흰색 이음새였고, 필름문양에 초록패턴이 있었고, 일명 아줌마미니싸인볼이라고 불렸다.
1.2 소형
1980년대 말에 초록색 팔각형 캡에 흰색 이음새로 필름 문양은 상단에 흰색 PERM 로고를 하여 일명 펌 싸인볼로 처음 선보였다. 첫 출시때는 노란패턴이었다. 1990년도에는 금속캡 사양에 해당 캡에 필름문양이 별도로 추가되었는데, 하단에 글틀이 있고, 이는 일명 삐에로아줌마싸인볼이라고도 불린다.[1] 1993년 금속캡 사양은 파란색 플라스틱캡으로 변경되었고, 상단에 PERM 로고를 한 필름과 하단에 글틀있는 필름 둘다 기본패턴 중에서 노란패턴 부분이 주황패턴으로 변경되었다.[2] 1995년 하늘색 플라스틱캡은 초록색 플라스틱캡으로 변경되었고, 아크릴 투명 보호필름 중에 세로줄 난반사로된 보호필름은 삭제되었다. 1996년 팔각형 캡 사양은 필름문양이 추가되었는데, 이는 2000년대에 일명 순정만화싸인볼이라고 불렸다. 같은해 말 삐에로아줌마싸인볼이라 불리는 모델은 하단에 글틀이 글테두리로 바뀌었는데, '미'자는 빨간색을 '용'자는 초록색을 '실'자는 파란색을 각각 적용하였다.
1.3 중형
1990년 초에 금속캡에 흰색 이음새로 필름 문양은 인물이 3명 들어갔고, 노란색 패턴에 상단에는 글틀로 흰바탕에 빨간색 필기체로 '뷰티살롱' 영문 필기체 문구가 새겨진 것으로 선보였다. 다만, 상단에 '뷰티살롱' 영문 필기체 문구가 없는 것도 존재했다. 이는 일명 삼두싸인볼, 삼두삐에로아줌마싸인볼 등으로 불리었다. 이후 노란색 패턴 부분에 주황색 패턴도 추가되었다. 1993년 금속캡은 파란색 플라스틱 캡으로 변경되었고, 기본패턴 중 노란색 패턴 부분은 주황색 패턴으로 변경되었다. 금속캡이 파란색 플라스틱캡으로 변경된 이후에도 노란색 패턴 모델은 계속 나왔는데, 극 소수정도만 존재해서 보기 힘들었다. 1995년 문양필름이 3명 들어간 것에서 2명 들어가 아래에 눈 감고, 위에 눈을 뜬 문양으로 변경되었다. 이는 일명 색동싸인볼 중형, 귀부인싸인볼 등으로 불렸다. 같은해에는 플라스틱 캡이 파란색에서 초록색으로 변경되면서 투명 아크릴 보호필름에 세로줄 난반사 보호필름은 삭제되었다.
1.4 대형
1990년 금속캡에 흰색 이음새 모델에서 첫 선보였는데, 문양필름은 상단에 옆으로 휘날리고 아래 인물이 나타났는데, 이는 일명 색동싸인볼이라고 불렸고, 그 것도 노란패턴이었다. 훗날 노란패턴 부분에 주황패턴도 추가되었고, 1993년 금속캡에서 하늘색 플라스틱캡으로 변경되면서 필름에 기본 패턴 중에서 노란 패턴부분은 주황 패턴으로 변경되었다. 다만, 금속캡에서 파란색 플라스틱캡으로 바뀐 이후에도 필름 중에 노란 패턴있는 필름은 계속 존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