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위 문서 : 하얀고양이 프로젝트/캐릭터
Brave the Lion -거짓된 사자- | |
스탠딩 CG | SD 모델링 |
카무이 학원 2016 | |
?width=100% | |
스탠딩 CG | SD 모델링 |
미레이유 러너 ("ミレイユ")
저에게도, 할 수 있는 일이 있다고 생각해서...!피닉스 합성 소녀 > 치유와 재생의 불꽃의 빛
후배로서, 여러분을 서포트하겠습니다!남을 잘 돌보는 후배 > 모두를 위해 할 수 있는 것
목차
1 소개
피닉스와의 합성 실험을 받은 소녀. 뭐든 제대로 하지만 너무 초연한 느낌도 없잖아 있다...
Brave the Lion -거짓된 사자-
담당 성우는 타니구치 유나
2 캐릭터 대사
3 인게임 성능/평가
3.1 Brave the Lion -거짓된 사자-
해당 항목 참조 마도사로 나왔다.
3.2 카무이 학원 2016
해당 항목 참조 아처로 나왔다.
4 스토리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4.1 Brave the Lion 2~ 거짓된 사자
4.2 개인 스토리(거짓된 사자)
카티아가 자신과 요슈아는 갈데가 있다며 미레이유를 비행섬에 떠맡기는 것으로 시작한다. 미레이유는 예의 바르지만 어쩐지 어린애 같지 않은 모습을 보이고, 이를 아이리스는 처음온 곳이라 긴장해서 그럴것이라고 말한다.(에피소드 1)
비행섬에 미레이유를 혼자 내버려둔 카티아가 무슨생각을 하는지 모르겠다며 캐트라가 불평하자, 미레이유는 그건아마 자신을 위한 것이라며 과거사를 이야기 하는데... 자신과 요슈아는 어떤 이유 때문에 어린시절에 숨어 살았어야 했는데, 이 때문에 다른사람들과 대화하는게 어렵다고 한다. 겉보기에는 잘 대화하는것처럼 보이나, 카티아 말에 의하면 어딘가 기계적이고, 애교가 없다고. 그래서 다양한 사람들이 있는 비행섬에서 다른 사람들과 지내는데 익숙해지라고 보낸것 같다고...(에피소드 2)
아이리스가 빨래를 옮기다 넘어져 다치자 미레이유가 자신에게 합성된 신수의 힘으로 아이리스를 치료해준다. 이때 미레이유에게 합성된 신수의 정체가 밝혀지는데, 다름아닌 화염과 회복의 신수 <피닉스>였다. 어릴시절 숨어 살았어야 하는 이유도 피닉스의 힘을 노린 마물과 사냥꾼들을 피해서 살아야 했던것. 미레이유는 '저는 살아있는 한, 계속 목숨을 위협받을 거에요. 이건 어쩔 수 없는 일이에요.'라며 자조적인 말을 한다. 그때 카티아가 룬 디바이스로 안부전화를 걸어오는데, 미레이유가 별반 달라진게 없자 실망해 한다. 아이리스는 미레이유와 친해지기 위해 무엇을 하면 좋을지 물어보는데 요슈아가 무엇인가 생각난듯 말하는데...(에피소드 3)
요슈아에게서 정보를 얻은 주인공 일행은 늦었지만 미레이유를 위해 환영회를 연다. 그건 미레이유가 매운 음식에 환장해 한다는것. 불닭 볶음면 뺨치는 매운음식들로 차려진 상에 미레이유는 무지 기뻐했고, 매운음식을 먹으면서 너무 기쁜나머지 신수의 힘이 발현해 입에서 불을 뿜을 지경.
4.3 스위트 컬러풀 발렌타인
4.4 사립 카무이 학원 2016 축제, 출몰주의!
4.5 개인 스토리(카무이 학원 2016)
4.6 사립 카무이 학원 2016 ~마이코와 같은 우아한 수학여행을~
노말모드에서는 캐트라의 인솔 하에 제비뽑기로 정해진 파트너와 함께 교토를 관광하는데, 6번을 뽑아 시즈쿠와 같이 다니게 되었다. 정중한 태도로 상대를 배려해주는 시즈쿠의 태도 덕에 편안해하지만, 에시리아에게 시종일관 휘둘리는 오빠 요슈아를 보며 질투심 비스무리한 것을 불태운다. 시즈쿠와 산을 오르는데, 미레이유는 맑고 깨끗한 숲의 공기를 마음에 들어 하면서 한껏 즐긴다. 시즈쿠가 그 산에는 정화된 기운이 모여있어서 그럴 거라고 설명하고, 이에 미레이유는 자기 몸에 깃든 신수인 위타가 이 정화된 기운을 좋아하는 것 같다고 생각한다. 정상에 올라 한숨 돌리다가 옆산에서 게오루그와 오우거에게 뭔가 위험한 분위기가 풍겨지는 것을 발견한다. 그리고 시즈쿠가 자상하게 잘 돌봐주어서 물도 마시고 편히 쉬다가 일어나려고 한다. 그 때 시즈쿠가 무심코 손을 내밀며 미레이유를 어린애 취급하자, 잠시 토라진 것 같은 표정을 짓더니 자기가 어린애 같아 보일 수 있다고 인정하다. 시즈쿠가 정중하게 사과하고, 둘은 사이좋게 산을 내려온다. 숙소인 여관에 와서는 모두가 산뜻해지는 바람에 미레이유도 살짝 들뜬다.
하드모드에서는 모두가 잠든 밤, 미레이유의 꿈 속에서 그 날 겪은 경험을 바탕으로 사건이 일어난다. 낮에 봉인된 줄 알았던 마이코 왕이 교토의 충만한 소울을 이용해 음모를 꾸미고, 이에 교토를 수호하는 영조가 미레이유의 꿈에 스며들어 교토를 구해달라고 부탁한다. 설정상 미레이유의 꿈이기 때문에 다른 캐릭터는 아무런 대사가 없고 낮의 행동을 반복할 뿐이다. 유일하게 요슈아만이 미레이유의 머리를 쓰다듬어주는 행동을 한 것이 낮과는 달랐다. 여튼 무사히 영조와 함께 마이코로봇을 퇴치하고, 이로써 카무이학원의 수학여행은 마무리 된다.
5 기타
인기가 상당히 많은 캐릭터중 하나이다. 그도 그럴게 캐릭터 속성이 검은 이리야로 증명된 은발적안에 흑로리고, 브라콘끼 폭발하는 메가데레 여동생인데다가 존댓말 캐릭터 속성이면서 예의 바르고 열심히 하려는 모습이 기특하고 캐릭터 성능도 준수하고 SD모델링이나 일러스트도 귀엽게 잘뽑혔으니...
2차 창작쪽에서는 아무래도 오빠(요슈아)나 카티아와 엮는 경우가 많은편. 특히 카무이 학원에서 에시리아와 노닥거리던 요슈아 본인은 죽을맛이었겠지만걸 미레이유가 질투한 장면 때문인지 오빠에 대한 집착이라는 속성도 추가 됐다(...)
매운 음식을 좋아한다는 설정 때문에 라웨이와 엮이기도...
흑묘 콜라보에서는 루시엘라와 함께 나왔다. 물론 흑묘판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