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너같은 딸의 등장인물이다. 배우 이병준이 연기한다.
백우재와 백선재의 아버지이자 허은숙의 남편이며 마지성의 시아버지. JW그룹 대표이사. 가난한 집안에서 태어났지만 서울대학교 상과대학 경제학과 수석입학, 그리고 행시 최연소 수석의 진기록을 가진 수재이다. 오로지 사회적 성공과 출세만을 위해 중견기업회장 딸인 허은숙과 결혼했다. 그러나 아내가 가난하게 자란 자신과 부모님을 무시하자 그는 아내를 존중하지도 사랑하지도 않는다. 말 안 들으면 다 갈구면 되는데 내가 참는다
백화점 위주였던 JW를 유통거물로 키워낸 경영자. 하지만 아내는 JW의 고급스런 이미지가 훼손된 것 같다며 달가워 하지 않는다.
허은숙의 계략으로 지성에게 스캔들이 터지자 그 여파로 회사가 위기에 빠지자 수습을 지시하였다. 우재와 선재가 소정이에 대한 이야기를 하자 열 받아서 식구들에게 갈굼을 시전했다. 이렇게 된 거 며느리 오디션 하시죠 은숙의 무리수와 횡포에 점차 염증각성을 느끼고 있으며 화를 내는 일이 많아지고 있다. 시청자들은 제발 그가 각성하기를 바라고 있다 며느리와 사돈댁에게 미안함을 가진 것을 보면 그도 물질만능주의의 피해자.
허은숙 이사 해임 건의안을 이사회에서 발의하였고 해당 건의안은 통과되었다.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딱 너같은 딸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div></di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