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 밀리언

할 만한 일이 없으려나~

ベル・ミリオン
Ver Million

주변 인물 : 와다노하라(지인), 로렌시아, 아다우치(동료), 로잘리야 팬텀로즈(전 상관), 토츠사 공주, 아르타모스(고용주)

1 개요

대해원과 와다노하라의 등장인물. 이름은 색깔 중 하나인 주색(Vermilion : 버밀리온)을 살짝 번형시킨 것이다.

2 작중 행적

아다우치, 로렌시아와 한 팀인 악마 용병단의 일원. 와다노하라와는 마녀들의 세계에서 유학을 갔을 때 알게된 걸로 추정된다. 바다 왕국을 공격한 것은 단순히 토츠사 제국에게 고용되었기 때문이며 와다노하라가 있는 지역인 것을 알았다면 일을 받지 않았을 거라고 한다. 그래도 일은 일이라며 어쩔 수 없이 계속 와다노하라를 방해한다. 물론 미안해하기는 하지만... 나중에는 토츠사 공주와 우오미 공주와도 화해한 걸 알게 된 이후로 안도한 표정을 짓는다. 그 이후에는 죽음의 바다 생명체들로부터 바다 왕국 주민들을 지키는데 도움을 준다.

숏컷외에도 인게임 내의 캐릭터 도트 때문에 중성적인 외양을 하고 있으나 여자다. 대사와 같이 나오는 게임 일러스트를 자세히 보면 가슴이 살짝 나와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작중 여성 캐릭터들 중에서 도로즈 다음으로 신장이 크다. 오마케 영상에 따르면 악마치고도 제법 나이가 많은 편인 듯, 그래서인지 악마 용병 3인방 중 리더격인 인물이다.

이 쪽도 아다우치처럼 출신 차원이 다른데, 릴리야-로잘리야 팬텀로즈의 차원 출신이다. 원래 로잘리야의 부하였으며 무슨 이유에선지 로잘리야를 떠났다고 한다(이유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이후 푸무스-사타닉의 차원으로 건너간 뒤 아다우치와 로렌시아를 만나 악마 용병단을 결성하였다. 뿔 무늬가 로잘리야와 비슷하기에 종종 질문이 들어왔었으며 결국 원작자가 그 쪽 차원 출신이 맞다고 공언했다.

3 기타

묘하게 이사람을 닮았다. 헤어스타일과 옆쪽으로 찢어진 눈이 비슷하다. 그리고 작가의 다른 캐릭터인 한텐로쿠마와 키가 같다.

2016년 8월 18일자 홈페이지 배너에서 한 천사 캐릭터[1] 뒤쪽에 짤막하게 등장하였다. 앞에 있는 천사 캐릭터하고는 정황상 친구 및 연인 관계로 추정된다.
  1. 복장이 파랗고 벨이 로잘리아 차원의 악마라는걸 생각하면 릴리야의 부하로 추정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