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렌시아

1 과거의 대륙

지구 대륙
현재의 대륙
아프로-유라시아아메리카오스트레일리아남극
유라시아아프리카북아메리카남아메리카오세아니아
유럽아시아중앙 아메리카폴리네시아오스트랄라시아
과거의 대륙
곤드와나·로라시아·로렌시아·모리티아·판게아

800px-Euramerica_en.svg.png
북아메리카 강괴(craton)이라고도 불린다. 강괴는 지각 변동을 거의 받지 않은 지각을 의미한다. 과거에는 단독 대륙으로 존재한 적도 있었으나 현재는 북아메리카 대륙의 일부이다. 그린란드와 서부를 제외한 북아메리카의 대부분이 이 대륙에 속했다.

이름이 비슷한 로라시아는 판게아가 쪼개지며 생성된 북부의 초대륙으로, 로렌시아를 포함한 여러 대륙들이 모여 이루어진 것이다. 이 대륙은 훗날의 북아메리카와 유라시아 대륙으로 발전하게 된다.

2 대해원과 와다노하라의 등장인물

자극을 원해요♪

ローレンシア
Laurentia

주변 인물 : 레티시아(쌍둥이 자매이자 동생)[1], 아다우치, 벨 밀리언(동료) ,토츠사 공주, 아르타모스(고용주)

대해원과 와다노하라의 등장인물.

벨 밀리언아다우치와 한 팀을 이루고 있는 악마 용병단의 일원이며 존댓말 캐릭터. 쌍둥이 동생인 레티시아가 있다.

본편에서는 와다노하라를 기절시키며 첫 등장을 하였다. 토츠사 제국의 의뢰를 받고 바다 왕국을 침략했는데 결국 중간 보스로 등장한다. 두번 전투를 하게 되는데 처음에는 아다우치를 격파한 이후에 단독으로 싸우게 되고, 두번째 전투는 벨 밀리언과 아다우치와 함께 팀을 이뤄 와다노하라와 결투한다. 이후 죽음의 바다가 봉인에서 해제된 뒤에는 토츠사 제국과 힘을 합쳐 바다를 지킨다.

오마케 영상에서는 동료들과 함께 마에카미의 바에서 후일담을 나누는데 이 때 몽마라는 것과, 악마 용병단 중에서는 유일하게 작중 차원과 출신지가 같다는 것이 벨을 통해 공언된다. 해당 바에는 설리반, 갸쿠텐이 서로 마주 앉아서 싸우고(?) 있다.[2]

팬들 사이에서는 몽마라는 이미지와 다르게 노출도가 전혀 없어서 이게 무슨 몽마냐고 성토하는 팬들도 보인다.(...) 하긴 뭐 노출도가 그나마 있는 캐릭터도 하나도 안야한데...

3 뮤 온라인 의 지역

흑기사, 마검사, 흑마법사, 다크로드의 고향이다. 상기한 캐릭터들이 처음 생성되는 곳이며 이 곳에서 가장 강한 몹이 던전의 잡졸인 해골전사인데 이곳의 보스몹인 자이언트보다도 더 강하다.

특이하게 물약상점이 마을 밖에 있다.
  1. 생긴 것과는 다르게 로렌시아의 동생이다.
  2. 근처 자리에는 길츠베니호타루가 같이 앉아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