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인터넷 짤방 중 하나. 누군가 봄버맨을 하다가 폭탄을 곁에 설치한 채 호구로 들어가 폭탄에 막혀 더 이상 나갈 수도 없게 된 상황이 되었는데, 여기서 그려진 봄버맨의 허무한 표정이 리얼하게 그려져 짤방의 포인트가 되었다.
저 짤방의 상황을 보면 킥 신발을 소지하고 있어도 답이 없는 상황이다.
이걸 이용해 더 추가해서 만든 만화가 있다. 곰은 무슨 죄 하긴 필드나 스테이지가 비슷하니 그럴만도 하지...하지만 캐릭터방식이 서로 다르니까
2 모든게 끝이야
그림판으로 만들어진 짤방이 존재한다. 원본과 다르게 말풍선인 "모든게 끝이야.."라는 대사가 존재한다. 원본은 이런 말풍선이 없으나 짤방으로 돌아다니게 되면서 누군가가 따로 그려내 추가한 것이다. 이렇듯 모든게 끝이야를 제외한 정확한 제목이 없었으나 네이버에서 "봄버맨의 최후"라고 검색하면 정확히 이미지를 찾아낼 수 있다는 결과가 나왔다.
모든게 끝이야라는 표현은 일본의 넷 용어인 人生オワタ\(^o^)/를 번역한 것으로 보인다. 이 짤방을 FC판 봄버맨에 붙인 것.
위 3D 그림과 함께 합쳐진 짤도 존재한다.
3 기타
변형판으로 생애 한 점도 후회도 없는 버전도 존재한다.
...훗내 생애에 한 점의 후회도 없다!!
(퍼어엉..)
거성이 떨어졌나...
삽질의 수준이 어떤 매드무비 스럽기도
동명이짤(?)로 영상으로 된 유머가 별도로 존재한다. 이건 위 짤방과 관련되지 않는다. 내용은 봄버맨이 상대방의 폭탄에 갇혀 죽기전에 마지막으로 알고있는 사람에게 전화를 해 마지막 메세지를 남긴다. 근데 자신은 폭탄을 던질 수 있는 아이템을 가지고 있어서 던질 수 있는데 흥분하느라 제 시간 내로 폭탄을 던지지 못해 시밤쾅. 망했어요.
참고로 실제 일부 게임에서 저런 상황이 벌어지면 "しまった!"하는 음성이 들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