佐藤 幸世 / さとう さちよ
A채널의 등장인물. 생일은 1월 29일, 신장은 184cm. 성우는 오노 다이스케.
이치이 토오루 등이 다니는 학교에 새로 부임해온 보건교사. 성우가 성우인 것도 있지만 이마 페티시즘에다가 M 속성까지 가진 '키모칵코이이'한 인물.
이 때문에 천연S이자 이마가 매력포인트인 모모키 룬을 매우 좋아한다. 그런 관계로 토오루는 그를 적대하고 있는데 토오루의 머리를 보고는 성게라 칭하여 그 이후에도 토오루를 '성게(うに)'라고 부른다.
마찬가지로 텐노지 나기사, 니시 유우코도 위험하다고 여기고 있는 인물로 어쩐지 수상한 분위기를 풍기는 게 일부의 여학생들에게 호평이라는 설정도 붙어 있는 것 같지만, 그런 설정이 붙어 있는 것과는 별개로 작중의 주요 캐릭터들로부터는 일단 변태 취급을 받고 있다(...). 외모, 담당 성우, 특징들을 종합해 보았을 때 어느 작품의 어느 캐릭터가 연상될 수 있다.
코믹스 3권에서는 룬을 몰래 미행하면서 룬이 사먹은 아이스크림을 따라 사먹고 그것을 데이트라 생각하거나 룬이 뜻을 모르고 복도에서 검열삭제를 외치는 것을 영상으로 녹화하지 못한 점을 진심으로 후회하는 등 점점 변태 취급을 받는 인물에서 변태가 되어가고 있는 것 같다 (...) 3권 후반에는 아예 모 작품의 유명한 그 신사님처럼 여학생들 수영시간 때 수영장에 난입하였다.
병약 속성이 있는 것인지 몸이 약해서 약을 자주 먹으며, 약 먹는 걸 깜박하면 바로 컨디션이 무너져서 호흡곤란을 일으키거나 발작으로 쓰러져 버린다는 것이 특징이라면 특징(...)이기도 한 캐릭터. 항상 화려한 셔츠를 입고 있다는 것도 역시 나름대로 특징이라면 특징이다. 또 키토 키미코선생님과 사이가 매우 안 좋은 것도 나름 특징이라면 특징으로, 때문에 걸핏하면 키토 선생님을 도발해 말싸움을 하는 듯 하다.
성우가 성우여서 그런지는 몰라도 슬픈 노래나 괴롭고 무거운 노래를 잘 부른다는 설정이 있다. 또한 M 속성이 있기 때문인지는 몰라도 매운 음식을 좋아한다는 설정도 있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