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2차 창작)

이 문서에는 독자연구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며, 신뢰성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는 독자연구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사실과 상식에 기초하여 문서를 편집하여야 하며, 정당한 반론이 있을 경우 내용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출처 제시는 논리를 강화하며 내용을 풍성하게 하므로 되도록 출처를 제시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에 각별히 주의하여 틀 아래의 내용을 읽어 주세요.
저주한다 세계에에에에에에!!- 트립퍼 인용 오류: <ref> 태그가 잘못되었습니다;

이름은 숫자가 될 수 없습니다. 설명적인 이름을 사용하세요

2차 창작클리셰. 신님전생계열의 바리에이션 중 하나. 이 문서에서는 세계 항목의 개념 문단의 세계를 세세하게 서술한다.

주로 한국 소설 사이트인 조아라타입문넷의 패러디에서 사용되는 클리셰인 듯하다인용 오류: <ref> 태그가 잘못되었습니다;
이름은 숫자가 될 수 없습니다. 설명적인 이름을 사용하세요
.

유래는 타입문의 억지력 개념인 아라야나 가이아인 듯 하며, 이 클리셰가 나오는 소설을 보면 대부분 아라야에 더 가까운 듯하다.

여러가지의 모습이 있지만 주로 은발 적안로리인 모습을 하고 있는 경우가 많다.

성격은 초딩인 경우가 대부분이다. 환생 트럭을 일부러 보내어 평범한 사람을 엄청난 힘을 줘서 트립퍼로 만들어 여러 세계에 떨구거나, 수많은 영령들을 온갖 이유로 여러 세계로 떨구어 트립퍼와 영령이 구르는 걸 보고 깔깔거리는 도 S녀. 그로인해 발생하는 세계의 혼란은 신경쓰지않는 듯하다인용 오류: <ref> 태그가 잘못되었습니다;
이름은 숫자가 될 수 없습니다. 설명적인 이름을 사용하세요
.

트립퍼와 영령을 보내어 굴리는 이유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주로 자신이 재미있으니까인 경우가 많다.

2차 창작물 내에서도 악명이 높은지 세계를 먼저 알아보는 경우가 많으며 알아볼 경우 세계를 페로페로하거나, 결혼하거나, 역관광시키는 클리셰를 따른다인용 오류: <ref> 태그가 잘못되었습니다;
이름은 숫자가 될 수 없습니다. 설명적인 이름을 사용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