뱀파이어 더 마스쿼레이드 블러드라인에 등장하는 NPC.
초반에 튜토리얼을 주는 NPC. 아나크이고 클랜은 브루하. 약간 해적 분위기가 나는데, 실제로 과거에 해적이었다고 한다.
1 과거
대략 17세기 경에 카리브해에서 태어났고, 해적의 삶을 살아왔다. 해적선 선장의 지위까지 오를 수 있었지만, 폭력적이고 더러운 성깔(...) 때문에 실제로 높은 자리까지 오르진 못했다. 다만 힘이 세고 해적 동료들과 사이가 좋아서 그럭저럭 인기는 있었다고.
40세가 되자 해적질로 번 돈을 갖고 바베이도스로 은퇴해서 살려고 했는데... 영 그게 마음대로 돌아가지 않았다는게 문제. 정착엔 실패했고, 기분 나쁘게 구는 귀족을 패고 도망치게 된다. 도망치는 와중에 자기 대부(Sire)를 만나게 되고, 그녀(잭의 대부는 여자다!)의 제안인 '영원히 압제와 싸우게 해주겠다' 를 승낙하여 뱀파이어가 되었다.
2 현재
뱀파이어가 된 이후로 그는 카마릴라와 벤트루에 적대적이다.[1] 전 프린스를 상대로 LA에서 아나크 폭동을 일으킨 적이 있다. 이후로 아나크 사이에서는 상당히 좋은 평가를 받는 듯.
그러나 전 프린스를 몰아낸 것 까지는 좋았지만, 쿠에이진이 나타나면서 걔들하고 싸우느라 힘이 빠진 사이에 세바스찬 라크로이가 갑툭튀해서 프린스 자리를 꿰차 버린다.
3 능력
튜토리얼 중에 사바트가 쳐들어오는데, 이 때 잭의 힘을 볼 수 있다. 정말로 순식간에 사바트 뱀파이어 몇 명을 끔살시킬 정도로 강하다.
그리고 활약은 이게 끝이다.(...)
4 게임 중 등장
위에서 언급했던 초반 튜토리얼 말고도 이런 저런 대화를 할 수 있으며 퀘스트에 영향을 주기도 한다.
초반 튜토리얼을 스킵하거나 '기본 사항만 알려주셈' 식으로 하면 주인공을 싫어하는데 나중에 만나서 '프린스가 시켜서 그랬음요 미안 ㅇㅇ' 하는 식으로 달랠 수 있다.(....)
그런 걸 보면 알겠지만 역시 현 프린스하고 사이는 정말 안좋은 듯.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