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에서 맨 오른쪽의 남자)
세키레이 등장 아시카비.
성우는 오카모토 노부히코
키 166cm, 체중 54kg, 능력치 5(남자다움)-1(네이밍센스)-1(솔직함).
쿠노의 아시카비. 동안의 열혈청년. 미나토와 마찬가지로 삼수생이다. 우즈메의 습격을 격퇴해준 무스비와 츠키우미와는 연이 닿아 미나토와 접촉했다. 우연히도 미나토가 쫓겨난 하숙집에서 살고 있으며, 나이나 지망하는 대학까지도 미나토와 같은지라 곧 의기투합. '유일하게 다른 거라고는 세키레이인 건가……'라고 쿠노한테 한탄을 했지만 실제로는 누구보다도 쿠노를 아낀다. 쿠노의 절규나 노래에 제 딴에는 멋지다는 이름을 붙이는 경우도 있으나 정작 쿠노는 싫어한다.
세키레이 중에서 특히나 약한 쿠노를 위해서 제도를 탈출하려고 마음먹고 미나토에게 협력을 요청한다. 세오의 작전에 따라 상대적으로 경비가 취약한 제도 북측의 철교를 건너 도주를 감행하였다. 하지만 징벌부대의 방해를 받아 철교가 끊어져 퇴로가 차단되고, 미나토 일행은 물론 자신과 쿠노의 생명까지 위험해질 처지에 몰렸으나 때마침 나타난 카제하나의 도움을 받아 겨우 탈출, 쿠노를 세키레이 계획에서 드롭아웃시키는데 성공한다. 그리고 탈출 이후의 근황을 편지로 보냈는데 부모님이 결혼 하라고 밀어붙이고있다(...)
여담으로 위의 탈출 성공사례가 제도 내에 쫙 퍼져서 예전보다 경계선 감시가 더 심해졌다고 한다. 이들처럼 탈출할려다가 징벌부대에 걸려서 얻어 맞고 리타이어 하는 세키레이도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