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실사판 판타스틱 포 영화들에 등장했던 싱을 모아놓은 항목이다.
2 1994년 작
미공개된 견본 영화인 1994년 판타스틱 포에선 싱과 벤 그림 역이 달랐다. 싱 역에 칼 치아필로, 벤 그림 역엔 마이클 베일리 스미스가 맡는다. 이때의 싱은 고무 슈트를 입고 찍었는지 돌 질감이라는 느낌은 별로 없다.
3 2005, 2007년 작
20세기 폭스가 만든 영화 <판타스틱 포>와 <판타스틱 포: 실버 서퍼의 위협>에서 마이클 치클리스가 슈트 액터로 분장했다. 능력이 사라졌을 때의 모습으로 본인이 직접 출연하기도 했다. 잘 보면 손가락이 4개다.
4 2015년 리부트
2015년 영화 판타스틱 포에선 설국열차에서 에드가 역을 맡았던 제이미 벨이 분장했다. 현실화 된 싱 중에 처음으로 CG를 입었다. 촬영장에서 싱의 촬영용 모형이 나타나기도 했다.
리드 리처드와 어릴 때부터 절친으로 어릴 때 실행한 이동 실험을 같이 해 줄 정도로 절친인 듯하다.[1] 그러나 최종 예고편을 보아 사고로 인해 자기 자신만 괴물로 변하자 리드와 싸움을 하는 장면이 나온다.[2]
능력은 원작 그대로 괴력이었다. 예고편을 보면 군대 차량을 아무렇지 않게 던지고 탱크도 내던진다. 닥터 둠이 날린 바위들도 쳐내는 장면이 있다.
리드의 생떼로 차원이동을 한 뒤 새로운 차원에 도달한 기쁨에 이성을 상실한 멤버들에게 어서 돌아가자고 하다가 귀환 도중 캡슐이 제대로 닫히지 않아 돌덩어리들이 캡슐 안으로 쏟아져 들어와 돌과 일체화하여 씽이 된다. 어찌보면 판타스틱 포 내 최고의 피해자. 퀀텀 게이트 실험 참가 멤버도 아니었고, 그저 친구놈 부탁 이라기도 민망한 생떼을 들어주다가 갑자기 바위 괴물이 되어버렸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