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 이터의 외전 소울 이터 NOT!에 등장하는 캐릭터. 성우는 사쿠라이 타카히로.
한 쪽 눈을 가리는 검은 머리에 안경을 걸친 소년으로, 대검으로 변신하는 크레이가 파트너다. 나름 실력을 갖고 있는 것으로 보이지만 작중에는 NOT에 속해있다. 비교적 성실해 보이는 크레이에 비해 다소 능글맞은 구석이 있다.
1화에서부터 크레이와 함께 등장해 하루도리 츠구미 일행을 눈여겨 보고 있었다. 그리고 츠구미 일행이 아르바이트하는 까페에서 함께 아르바이트 하기도. 원래는 EAT 클래스의 소속으로, 아냐 헵번의 호위를 맡기위해 NOT에 온것으로 밝혀진다.
시드 바렛의 지시로 사무전을 표적으로 하여 벌어지고 있는 도장깨기 사건의 수습에 나서기도 한다.
그리고 4화에서 놀라운 사실이 드러나는데, 블랙☆스타의 일족인 별의 일족은 사실 그의 가문 유파의 분가라는 것이다.[1]그래서 머리카락에 가려진 한 쪽 눈동자에는 블랙 스타와 같은 ☆ 표식이 있다. 그의 가문 도장은 무술이 스포츠화된 지금에 와서도 아직도 사람을 죽이기 위한 무술을 가르쳐주고 있다고 하며, 그는 이런 암살술을 썩히기 아까워 사람들을 위해 쓰고 싶은 생각에 사무전에 들어왔다고 한다.
도장깨기 관련으로 걱정하는 츠구미의 상담을 들어주면서 자신의 이런 내력을 밝히고, 동시에 EAT 그룹에 들어가고 싶은 의향을 밝히며 츠구미에게 자신의 무기가 되어주지 않겠냐 제안한다. 허나 이후 농담이었다고 말하며, 목표 의식과 관련해 고민하는 츠구미에게 앞으로 천천히 생각해나가면 될 일이라 말해준다.
애니메이션 3화에서 사실은 크레이와 함께 EAT 클래스. 옥스 포드와 동기가 아닌가 싶은 단서를 남기며, 아냐 햅번의 호위 임무를 맡아서 일부러 NOT으로 재입학한 것으로 추측되었다.. 원작에는 없었던 공항에서 아냐를 지켜보는 장면, 아냐의 아르바이트 신청서가 접수됐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아르바이트를 하기로 하는 장면이 추가되어 일찌감치 아냐의 호위임을 추측할 수 있었다.
원작 소울이터 90화에서 아카네와 파트너인 크레이가 나온다. 사무전 중앙정보국에서 활동한다고.괜히 실력자가 아니었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