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퀸

Arquen. 엘더스크롤 4: 오블리비언에서 등장하는 다크 브라더후드 소속 암살자 중 한 명. 다크 브라더후드 멤버 중에서도 최고위직인 블랙 핸드에 속하는 스피커 중 하나로서, 다크 브라더후드 팩션 퀘스트 최종반에 다른 스피커들과 함께 등장한다.

알트머여성으로, 블랙핸드 멤버들 중 유일한 여자.

스피커들 중에서도 잠정적인 리더로 취급받는지, 처음 등장한 이래로 가장 대표자로서 플레이어에게 말을 걸어오거나 나이트 마더에게 누구보다 앞장 서서 기원을 드리는데도 다른 블랙 핸드들이 딴지를 걸거나 하지 않고 묵묵히 따른다[1]. 그래서인지 나이트 마더도 다른 블랙 핸드들은 거들떠보지도 않고 '이런 바보같은 계집...'이라며 그녀만을 까며 블랙 핸드의 실책을 나무랐다.

최후의 싸움이 끝나고 난 다음에는 나이트 마더의 명령에 따라 플레이어를 일말의 의심, 불평 없이 바로 리스너로서 대우하고 극존칭을 쓰며 복종한다. 그 이외에도 1주에 한번씩 플레이어에게 '나이트마더께 가서 그분께서 전해주시는 지령을 듣고 알려주세요'라는 간이 퀘스트를 주며, 그 대가로 500골드 정도 되는 돈을 나눠준다. 주는 금액도 상당히 적은 편이고, 어차피 간이 퀘스트이기 때문에 더 이상 받지 않고 무시해버린다고 해도 특별히 디메리트 등은 전혀 없다.
  1. 다른 다크 브라더후드 하위 멤버들 마냥 살인에 집착하는 모습을 보이는 블랙 핸드들에 비하면 꽤 정상인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는데, 그것 때문에 암묵적인 리더로서 존대받고 있는 것일 가능성이 높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