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루미나

1 산화 알루미늄

Al2O3.

이녀석에서 산소를 떼어내면 알루미늄이 된다. 문제는 이녀석, 한때 원소로 취급될만큼 더럽게 잘 붙어있다. 알루미늄 제련이 전기를 갈아마시는 이유.

2 판타지 소설마왕전생 REDemption》의 등장인물

카를 네레스티아의 고향, 바트리 영지의 영주관에 고용된 하녀. 에델과 같이 들어왔으며 영주의 막내딸 로라 바트리의 전속에 가깝다. 애쉬블론드에 감정 표현이 적은 미인. 바트리 같은 작은 영지에 어울리지 않는 미색 때문에, 에델도 그렇지만 원래라면 영주 카반 바트리의 후처가 되었을지도 모른다. 강렬한 개성을 가진 로라 바트리의 옵션처럼 여겨졌지만 점차 다채로운 모에 속성을 획득하고 있다.

2.1 완벽 메이드

영주관의 하녀장인 마담 엔트로와로부터 메이드로서 완벽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요리면 요리, 빨래면 빨래, 청소면 청소, 가사 전반에 못하는 것이 없다.

2.2 바이

로라와 에델을 사랑하는 듯. 카를하고 키스했을 때 남자와는 처음이라고 증언한 것을 보아 소녀소녀적인 라이크가 아니라 러브 같다. 이후 메이드카페 점원으로 일하면서 카마이라가 체리 줄기로 매듭 묶는걸 질문했을 때 덮어놓고 키스를 해버린다.

이후 같은 잠자리로 끌고가거나, 키마이라가 무력화된 상황에서 간호를 알루미나에게 맡긴 뒤에 키마이라가 보이는 반응 등을 봤을땐 완벽한 공격 포지션으로 임하는걸 보아서 바이가 확정적. 알루미나 이 무서운 아이, 카마이라는 제국 영웅들과 맞먹는 괴물인데, 알루미나의 이런 성향 때문인지는 몰라도 이후 카마이라는 알루미나를 꺼리는 모습을 보여준다. 도대체 뭘 한거야?!

2.3 카를 개××

흡혈귀를 먹어버리고 흡혈귀화에 처했을 때, 카를이 흡혈귀화를 치료하다가 사단이 벌어졌다. 그거슨, 카를 혈액 중독…….

신성마법을 사용하지 못하는 상황에서 카를 자신의 혈액을 사용해 흡혈귀화를 막을려다가 벌어진 사태로, 흡혈귀화를 치료한 장본인인 카를의 혈액만 본다면 그야말로 발정이 나버린다. 마법사들에겐 혁명적인 치료법이라지만, 주변인물이 보기엔 그야말로 카를은 개XX가 따로 없을듯. 물론 카를이 의도한 상황이 아니며 에델의 동생 버카니어의 흡혈귀화도 똑같이 치료했기 때문에 버카니어도 마찬가지로 카를의 피에 발정한다. 알루미나가 카를이 의도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확인하기 위해 카를에게 피를 내고 버카니어와 단 둘이 있게 하자 카를은 버카니어에게 정조를 잃을 뻔 했다.[1]

3 음악

록밴드 나이토메아의 노래로, 애니 데스노트 1기의 엔딩곡으로 쓰였다.
  1. 카를:버..버키니어!! 안돼! 버키니어:돼!! (작중 실제 묘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