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널 비즈

주의. 성(性)적 내용이 포함된 문서입니다.

이 문서는 성(性)적인 요소에 대해 직간접적인 언급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읽는 이에 따라 불쾌감을 느낄 수 있으므로 이 문서를 열람하실 때 주의하시기 바라며 원치 않으시면 문서를 닫아주세요.
Anal Bead(s)


자위도구 중 하나로 뒷구멍에 넣어서 자위할 수 있다. 형태는 줄줄이 달려있는 구슬 끝에 둥근 고리. 이 고리는 완전히 삽입되지 않고 쉽게 빼기 위해 있다. 가끔 이 고리가 없는 애널 비즈도 보이는데 이런 것은 완전히 들어가면 관장 or 항문빠와로 빼야한다. 재질로는 보통 실리콘, 플라스틱, 고무, 유리, 금속이 있다.

크게 2가지로 나뉘는데 구슬을 연결하는 줄이 빳빳하느냐 유연하느냐다. 빳빳한 경우엔 그냥 몸통을 잡고 쑥 밀어넣으면되고 느슨한 건 구슬 하나하나를 손으로 넣으면 된다.

삽입하거나 뺄 때 괄약근의 신경 끝에서 흥분을 일으키고, 커다란 구슬이 항문 안쪽에서 압박하여 쾌감을 준다. 일부 애널 비드는 더 많은 흥분을 위한 진동기능도 있다.

천조국야동을 보면 애널섹스를 즐기는 여자들이 이 도구를 많이 이용한다. 게이들도 많이 사용을 한다... 야애니에서는 애널을 즐기는 여자가 사용하거나 애널에 대한 환상을 품은 남정네가 상대 여자한테 이런 도구를 이용한다.

마찬가지로 미국웹에 유행(?)하는 농담이 있는데 요는 '애널 비즈는 탑X레이드 팽이 줄 뽑듯이 있는 힘껏 한번에 뽑아야 제맛'이라고 꾸준글을 다는것. 물론 이랬다만 하늘이 노래지는 곶통 내지는 괄약근 파열(등)의 위험이 있으므로 절대로 하지 말자!! (...) 순수한 고통에 의한 아헤가오가 될 수 도 있다는 듯.

딜도처럼 가끔 파트너가 서로 나눠쓰는(?) 경우가 있는데 성병 감염 위험이 있으니 착한 위키러는 시도하지말고 필요하면 콘돔이라도 감아서 쓰자.

비슷한 도구로 Ben Wa Balls라는게 있는데, 후장이 아닌 소중이를 돌파하기 위한 물건으로 줄에 구슬 2개가 달려있다. 원한다면 하루종일 넣고 있을 수도 있다고..흠좀무

더 알면 위험하지만 이외에 아시는 분은 추가바람&수정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