앨리스(슈퍼제일)

250px-Alice.png

  • Alice (CV: Christy Karacas)[1]

Superjail의 유일한 간수장으로, 신체적 능력은 초인급. 대체로 이 만화에서 먼치킨적인 전투력을 보이는 것들은 다 기계거나 유전자 합성 생명체(...) 같은 괴물딱지들인데, 앨리스는 그냥 성전환한 인간인 주제에 더럽게 강하다. 근육질의 몸에 걸걸한 목소리를 갖고 있다. 트랜스젠더이며, 앨리스에게 어떠한 이유로든 찍히게 되면 어떻게 되는지는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SM을 좋아한다.

워든이 Timepolice에 끌려간 후 육덕진 몸으로 인해 배우등의 생활을 하다가 제라드를 만나 추억많은 Superjail로 돌아가게 되어 워든을 Timepolice에서 구출하는데 일조한다. Superjail에 들어오게 된 계기는 일단 일하던 교도소에서 짤린것[2]도 있지만, 죄수들이 뽑은 최악의 간수라서(...) 참고로 검열삭제는 아직 달려있다.즉 아직은 쉬메일. 참고로 가장 괴롭히기 좋아하는 죄수는 얼굴에 문신이 있는 머리카락이 없는 남자와 파일럿에 등장한 Skinny라 불리는 영양실조에 시달리는 죄수. 그의 반대형은 Ultraprison의 브루스(Bruce)라는 이름의 여자에서 남자로 성전환한 간수.

시즌 3 1화에서 미스트리스와 잤다(!). 미스트리스가 한방에 헬렐레 할정도로 잘한듯. 또한 시즌 3 7화에 따르면 의외로 요리에 천부적인 재능도 있는 걸로 밝혀졌다.
  1. 오프닝을 부른 밴드의 기타이자 슈퍼제일의 제작자. 그렇다 남자이다. 잭나이프의 성우도 맡았다.
  2. 교도소장을 좋아해서 사랑을 위해 성전환 수술을 했는데, 사실 소장은 동성애자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