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八十八良
전연령 만화 덮어쓰기 표지. 국내에도 정발되었다!
주로 학원물 중심으로 작품을 그리는 작가. 주로 순애물(학생들을 주연으로 한 근친이나 그 외 등등. 참고로 고등학생~대학생 사이의 정상적인 검열삭제물이 주로 나온다 NTR은 거의 없음)위주로 그리는 작가이다.
얼굴을 특히 귀엽게 그리며, 기본적으로 거유 타입. 애당초 발간한 상업지 제목이 가슴가게 본점(お乳屋本舗)이나 가슴가게 백화점(お乳屋百貨店)일 정도니...가슴가게라니 대체 뭘 파는겁니까 제목이 계속 가슴가계~로 이어지는 바람에 폅집장이 이런식의 제목은 독자들을 헷갈리게 할 수 있으니 그만두라고 버진룸 단행본 4컷만화에 소록되었다. 그리고 이후 제목은 다른식으로 발행되었다.
나오는 족족 한글화가 되는 인기작가.
페르소나3 및 4의 유명 4컷 패러디 만화 '타르타로스 극장'의 작자기도 하다. 사실 상업지같은 것에 관심 없는 사람은 이쪽으로만 알고 있기도 하다.
단행본에는 중간중간 리얼리즘 극장(リアリズム劇場)이라는 제목으로 자신의 신변잡기를 다룬 사컷만화를 싣는데 이 내용이 소소하게 웃기다. 도쿄로 상경해서 처음 잡은 자취방 건너편이 SM 업소였다든가(...).
2 상업지 목록
- 가슴가게 본점 (お乳屋本舗)
- 가슴가게 백화점 (お乳屋百貨店)
- 버진룸 (ヴァージンルーム)
- 유혹유희 (乳惑遊戯) (유감유희)
성인만화 4작품중 3작품에 가슴(乳)이란 단어가 들어가 있다.(…)
3 전연령대 만화
- 덮어쓰기
- 불사의 사냥개 - 불사인[1]들만 사는 세계에 죽음이라는 것을 감염시킬 수 있는 일반 인간들을 찾아내서 격리시키는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이런 인간들을 보호하는 수수께끼의 여자와 일반 인간 때문에 여동생이 감염되어서 죽은 형사를 중심으로 스토리가 흘러간다. 귀여운 그림체는 여전하지만 제법 고어한 만화. 하루타에서 연재중.
- ↑ 정확히는 병이나 상처를 입어 고통을 받아도 죽는 것으로 말끔히 완치가 되는 인간이라는 설정이다. 감기 걸린 사람이나 술 덜 깬 사람에게 총을 쏴서 죽여서 회복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