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설명
エイリア学園. 이나즈마 일레븐에 나오는 학교(?). 국내명 "에일리아 학교". 애니메이션에서는 라이몬 중학교가 우승해 학교로 돌아오자마자, 게임에서는 우승한지 일주일 지난 시점에서 라이몬 중학교 건물을 완전히 박살내면서 등장했다.
자칭 "별의 사도". 자신들을 지구를 멸망시키기 위해 '에일리아 행성'이란 곳에서 온 우주인이라고 밝히면서 “너희들 방식으로 우리를 에일리어 학원이라고 불러라”고 한다. 일본 총리를 납치했다 돌려보내기도 하고 축구부가 있는 학교들에 승부를 걸어 진 학교들을 파괴하고 다녔다.한마디로 학교빵
우주인답게 무시무시한 실력자들의 집단으로, 천하의 라이몬 중학교를 상대로도 첫 시합에서 10점 이상 빼앗은 데다 최강 필살기 이나즈마 브레이크를 골키퍼가 하품하면서 한손으로 막는 무시무시한 실력을 선보이고 무진장 무거운 축구공을 자유자재로 다뤄 그걸로 학교를 박살내면서 모두를 경악하게 했다.파이트 볼??
근데 3기에 등장하는 세계 대표팀들의 스펙과 비교해보면, 지구를 정복하겠다는 놈들이 정작 세계 레벨 수준도 안 된다는 웃기는 상황이 연출된다.
축구팀이 하나뿐인 게 아니라 몇 개의 수준별 팀으로 나눠져 있다.
참고로 이 학교 여학생들의 상당수가 중학생 주제에 다른 학교의 여학생들과는 비교도 되지 않을 정도로 쭉쭉빵빵하다. 슴가 사이즈만 봐도 절벽인 다른 여캐하고는 비교자체가 안 될 정도.
후반가면서 그들의 비밀이 밝혀지는데… 자세한 건 맨 아래 항목 참고.
게임 3편에선 게임 클리어 후 일정조건을 만족하면 라이몬 지하의 불가사의 루트에서 시합할 수 있다. 그밖에도 드림 토너먼트에선 "리얼 에일리아" 팀이란 말 그대로 에일리아 학원의 드림팀과 사합할 수도 있다. 멤버는 제미니스톰의 레제, 기그, 판도라, 그링고 4명, 입실론의 데자무(GK), 젤, 몰, 파드라 4명, 더 제네시스의 그란, 울비다, 네로, 키브 4명, 프로미넌스의 번, 넷파 2명 다이아몬드 더스트의 가젤, 리오네 2명. 총 16명으로 구성되었다.
전용 BGM은 '경악의 에일리아 학원'.
코믹스판에서는 에일리어 학원전 스토리 자체가 잘렸고 특별편 1권에서만 나온다.
2017년 신작인 이나즈마 일레븐 아레스의 천칭에서는 에일리어 학원이 습격하지 않은 세계에서 이야기가 진행된다고 한다.
2 소속 축구팀
- 제미니 스톰 - 세컨드 랭크
- 엡실론 / 엡실론 改 - 퍼스트 랭크
- 더 제네시스 - 마스터 랭크
- 프로미넌스 - 마스터 랭크
- 다이아몬드 더스트 - 마스터 랭크
- 더 카오스
- 다크 엠퍼러즈
- 경비 머신즈 - 에일리아 학원의 경비로봇. 게임에선 더 제네시스와 시합하기 바로 전에 붙는다. 애니 2기에선 그런거 없이 그냥 라이몬중의 슛 몇방에 콰쾅~(...)
3 중대한 비밀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사실 전원 인간이다.
5년 전 떨어진 운석을 연구한 키라 재벌의 회장 키라 세이지로는 그 운석- 에일리어 석이 인간의 잠재능력을 이끌어내는 힘이 있다는 것을 알고 그것을 이용해 인간병기 "하이 솔져"를 만들어내려는 계획을 세웠으며, 선전에 임팩트를 주기 위해 프로젝트에 이용한 아이들을 우주인으로 위장시켜 활동시켰던 것이다. 초반에 일본 총리를 납치했던 것도 이 계획에 협조받기 위해서였으나 거절당하자 그의 마음을 돌리고 힘을 과시하기 위해 더욱 활동을 활발히 했다. 에일리아 학원이 파괴 및 이동수단으로 사용하던 '검은 축구공'도 키라 재벌의 과학력을 총동원해서 제작한 거라고 한다.
사실 라이몬 일레븐을 고생시켰던 '제미니 스톰'과 '엡실론'도 프로젝트를 통해 탄생한 진짜 전사들의 연습상대에 지나지 않으며, 정작 최강의 전사들인 '더 제네시스' 팀은 역설적으로 순전히 재능과 노력만으로 강해져 에일리어석에서 에너지를 받을 필요가 없는 존재였다.
에일리아 학원의 본거지는 후지산에 위치한 키라 재벌의 병기 연구소. 자칭 외계인 답게 본거지도 UFO처럼 생겼다. 참고로, 에일리아 학원의 팀 멤버들은 전부 고아들로 이루어져 있다. 그도 그럴 것이 이들이 모두 부모를 잃고 보육원으로 옮겨져서 키워진 신세이기 때문.
에일리아 학원이 사라진 이후 아이들은 각자의 삶을 찾아서 살아가고 있다. 가령 키야마 히로토는 키라 그룹의 회장으로, 미도리카와 류지는 그 히로토의 비서가 된 것 등. 다만 에일리아 학원 멤버였을 당시의 자신들의 모습은 흑역사로 여기는 듯하다.(...)
그런데 이후 극중 시간으로 10년이 지난 후의 작품 이나즈마 일레븐 GO 갤럭시에서는 진짜 외계인이 등장했다.노린 건가! 역시 괜히 갤럭시가 아니었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