オタサー☆レボリューション

(오타사 레볼루션에서 넘어옴)

오타사☆레볼루션[1]

?cmd=upload&act=open&pageid=1279&file=OR.png


푸르게 바르게 아름답게, 혁명적으로 꾸우우우우울 ""ハ(ー(oo)ー)^

- ARM(IOSYS)

리얼충보다 오타쿠 서클 하는 쪽이 재밌고 행복하다고 생각합니다! 즐기는 녀석이 이기는 거!

- 유우노 요시미(夕野ヨシミ)(IOSYS)

초반의 빨리 말하기 부분의 수록이 엄청 힘들어서 똑같은 부분을 몇 번이든 녹음 수정을 하거나 했습니다만(쓴웃음),
긴장한 만큼, 기분 업으로 재밌는 악곡이 완성 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부디 플레이 해보세요!

- miko, 리플렉 비트 그루빈 OST 코멘트


리플렉 비트 그루빈의 스탬프 해금곡
8월9월10월
狂鬼村正
九六VS栗須承之介
オタサー☆レボリューション
ARM(IOSYS)feat.miko&キム
envidia
猫叉劇団

리플렉 비트 난이도 체계
BPM난이도
185BASICMEDIUMHARD
4711
오브젝트181412796
수록버전리플렉 비트 그루빈
Rb+ 수록 팩MUSIC PACK 77

리플렉 비트 그루빈의 수록곡으로, 2014년 9월 스탬프 악곡으로 첫 등장했다. 작곡은 IOSYS소속의 작곡가 ARM이며, 우타이테로 활동중인 miko와 IOSYS 소속으로 활동하는 キム(quim)가 보컬을 맡았다. 이 세 사람은 유닛 '알바트로식스(アルバトロシクス)'로 활동하고 있기도 하다.

가사의 내용은 2차원문화에 대해 관심도 없는 여성이 공주 대접을 받기 위해 서클에 가입하고, 회원들은 공주를 위해 아리아케의 싸움을 향해 돌진, 공주를 결사옹위한다. 그러나 공주 대접이 질리자 여성은 서클을 탈퇴하고, 멤버들은 절망한다는 내용이다(..)뭐야 그럼 하루만에 질린거!?

HARD 패턴은 짧은 트릴과 동시치기가 메인으로, 10+레벨 중에서는 쉽다는 평가가 많다.
  1. 제목의 '오타사'란 '오타쿠 서클'의 일본식 줄임말이다. 곡 자켓의 소녀는 머리에 姫(히메, 공주) 글자가 붙은 머리띠를 하고 있는데, 실제로도 남성향 오타쿠 서클에서 활동하면서 공주 대접을 받는 여성회원을 지칭하는 オタサーの姫(오타사노 히메)라는 용어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