渡来明日香
Asuka Watarai
우리들에게 날개는 없다 1장의 히로인. 성우는 모리야 미소노
8월 24일 생, 신장 158cm, 쓰리사이즈 84/57/83
목차
[숨기기]1 인물 설명
하네다 타카시의 가짜 연인. 미소라 학원 3학년 A반. 존재 자체가 반칙이라고 일컬어지는 미소라 학원의 아이돌.
실제로도 인기투표 1위에 빛나는 비싼 몸. 검은색 스타킹 속성.
완벽초인처럼 보이지만 실은 남을 신뢰하지 못하는 닫혀있는 인간. 주변의 모두와 관계는 좋지만 정작 친구는 없다.
1학년 때부터 주변 남자들의 접근을 막기 위해 타카시와 가짜 연인 관계로 있었지만, 정작 서로 2년동안 별다른 말도 하지 않았다.
6장 타카시에 진입하면 같이다니거나 도시락을 싸주는 등 친하게 지내려는 노력을 시작한다. 그렇게 조금씩 거리를 좁혀나가다가 타카시의 "친구니까" 발언을 듣고 쇼크, 이후 하네다 타카시를 의식적으로 피한다.[1]
이렇게 피했던 이유는 "친구"라는 소리에 자기가 쇼크를 받은 것을 알고, 처음으로 자기가 타카시를 좋아하고 있다는 것을 자각했기 때문. 이후 그레타가르다가 망상임을 인정하고 현실에서 살아가기로 마음 먹은 타카시가 그녀에게 고백, 진정한 연인이 된다.
여담으로 인기투표 1위를 한 덕분에 네이블 플러스에서 또 구르게 생겼다(...)
2 스포일러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어릴적부터 외로웠기에 아스무라는 상상속의 남동생이 있다고 항상 생각해왔었다. 허나 점점 성인이 되어가면서 아스무의 존재가 사라지게 되고 지금 와서는 의존할 구석이 없어지게 된다.
후에 우연히 치토세 슈스케와 조우하게 되면서 타카시가 다중인격자라는 사실을 알게 되지만 그녀 역시 비슷한 경험이 있었기에 크게 놀라지는 않는다.
여담으로 TVA 11화에서 타카시에게 타카시가 DID라는 사실을 알리는 장면이 상당히 처절하다. 스크램블로 슈스케가 튀어나오자 마운트 포지션으로 미친듯이 패다가, 하야토가 나온 뒤에도 계속 패고, 슈스케와 하야토는 서로에게 미루면서 쳐맞고(…) 중간에 갑툭튀한 카루라도 쳐맞고 바로 나락으로 떨어져 버리고(…) 결국은 타카시가 다시 돌아오지만 타카시에게 남은건 상처뿐(…).
3 애프터 스토리에서의 행보
그 이후의 타카시편에서는 메인 히로인답게 주인공인 타카시를 제외한 모든 캐릭터중 가장 높은 비중을 달고 나온다. 타카시의 학교 적응을 돕는 중이다.
어머니도 나와주시는데 상견례? 이때 어머니 하시는 말씀 "결혼식 하기 전까지는 피임 확실히 해" 뭐라는거야 이 어머니가
마지막에는 "날개? 있잖아. 봐. 있지? 있지?"라는 명대사를 시전한다.[2]
다른 애프터 스토리에서도 타카시편만큼은 아니지만 꽤 높은 비중으로 등장한다.
그 이후의 슈스케편에서는 슈스케가 아스카에게 타카시는 죽었어 이젠 없어를 시전했다. 타카시 대신 일방적으로 아스카에게 이별을 통보한다. 그러자 열받은 아스카는 슈스케에게 분노의 싸대기를 시전.
이 외에도 하네다 코바토루트나 코다 아이루트에서도 타카시를 잃은 상실감을 보여준다.
하야시다 미사키루트에서는 타카시에게 진실을 알렸지만 실패해 버리고(…) 부작용으로 타카시한테 없는 사람 취급 당하고 결국 등교거부에 까지 이른다.[3] 대신 그 빈자리는 모리사토 카즈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