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Day9 시청자들은 그의 패배해 절규했다.
Day9의 데일리 쇼 중 Funday Monday 200번에서 압도적인 플레이를 보여주며 시청자들을 지리게 만들었던 플레이어.
그의 숙적인 Kunro와 #200 데일리의 내용인 알파벳 순서대로 FFA 상대를 잡는 게임에서 둘이서만 남게 되었으며, 그 결과 기지 교환의 상황에 본인은 연결체를 잃고 유일하게 남아있던 수정탑이 보여지게 되었던 상황.
그 결과 Kunro의 광전사+추적자들과 유니덴의 광전사+추적자들이 수정탑을 놓고 전투를 벌이게되고, 유니덴의 단 한번의 후퇴로 인해 Kunro의 광전사들은 유니덴의 수정탑을 잡고 유니덴은 비극적인 패배를 맛보게 된다....
......는 어디까지나 미화된 이야기이고, 유니덴 본인은 사실 래더에서 낮은 랭크 안에 있는 프랑스계 캐나다인인 스타크래프트2 유저이다.
일단 미화를 뺀다면 위의 상황은 현실로 일어난 일이 맞으며, 이때 Day9의 중계에 개그신이 강림해서 Day9및 관련 커뮤니티에서는 언제부턴가 컬트적인 명성을 얻게 된다.
잊을까 하면 꼭 한번씩은 언급된다. Funday Monday 도중에 엽기적인 방법으로 이기던 게임을 지거나 기지 레이스에서 지는 상황이 가면 채팅은 꼭 이사람 아이디로 가득차게된다(...).
[1]<-전설의 전투를 감상하시라.
[2] <-그의 일대기를 다룬 영화의 트레일러마이클 베이가 감독한단다...
[3] <-팀리퀴드 데이터 베이스에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