夕月琉璃子
아마가미의 조연 캐릭터. 성우는 사토 이즈미. 캐릭터 캐치 프레이즈는 '위험한 다도부 3학년생'. 다도부의 3학년이며 부장. 사쿠라이 리호코를 공략하며 만날 수 있다. 단발머리와 안경을 쓴 모습이 어딘가의 츤데레를 연상시키지만 게임중에서 보이는 모습은 썩 다른 편.
리호코가 입부하기 전까지 히바 마나카와 함께 다도부를 지켜왔으며 유일한 후배 부원이자 차기 부장 후보인 리호코를 "리호찌"라 부르며 더할 나위 없이 아끼고 있다. 리호코는 루리코를 "룻코 선배"라 부르는 듯. 졸업이 가까워오면서 귀여운 후배가 맨날 노래를 부르는 타치바나 쥰이치를 그녀와 이어주기 위해 마나카와 흉계(?)를 꾸미게 되는데...
애니에서 보이는 모습은 능글맞은 모습. 남자같은 말투를 사용하며, 뒤에서 계략을 세우고 리호코와 쥰이치의 관계를 적극적으로 밀어주는 모습은 시청자로썬 참으로 감사할 뿐이다.(...)
마나카와는 만담콤비인데, 츳코미보다는 주로 루리코가 능글맞은 말투로 쥰이치나 리호코를 골려먹고 마나카는 짧고 간결하게 기름을 붓는 식. 그래도 근본적으로는 후배를 아끼는 좋은 사람.
추가적으로 리호코에게 좋은 상식을 가르쳐 준다고 하는데...이게 다 뻥이다. 슈크림의 어원에 대해, 고대 히브리어에서 슈크는 사랑, 림은 마법의 주문이라고 하면서 슈크림은 사랑을 이루어주는 마법의 주문의 의미이기 때문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주는 거라고 뻥을 쳤고, 리호코는 아무 의심도 없이 거기에 낚였다...진짜 어원은 프랑스어의 chou à la crème.
키미키스에서는 이름만 다른 유즈키 카오루코가 나온다. 말할 필요도 없이 그 쪽이 원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