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키 슌

파일:Attachment/Izaki.jpg
영화판만화판

크로우즈 제로의 등장인물.

3학년 D반의 최강자로, 타키야 겐지를 중심으로 만들어진 GPS에 가장 마지막으로 들어온 인물. 에비중 3인방 혼죠 토시아키, 스기하라 마코토, 키리시마 히로미의 중학교 선배.

1편에서는 마키세 타카시의 설득에 못 이겨 타키야 겐지를 만났으나 곧바로 전쟁은 깨끗할 필요가 없다면서 패거리를 동원해 린치한다. 그러나 이에 굴복하지 않고 계속해서 싸우다가 쓰러지는 겐지를 보고 감동을 받아 겐지를 따르게 된다.

그리고 세리자와 군단의 토카지 유지에게 자신이 했던 전쟁은 깨끗할 필요가 없단 말을 똑같이 들은 후 집단 린치를 당하여 잠시 리타이어되면서 겐지가 폭주하는 빌미를 제공하였다. 그러나 다시 돌아와서 GPS와 세리자와 군단과의 싸움에 참가하여 GPS가 스즈란의 패권을 쥐는데 도움을 준다. 이때 자신을 린치한 토카지와 싸워 결국 그를 쓰러트려 리벤지에 성공한다.

2편에서는 호센학원이 스즈란을 위협하고 여전히 세리자와 군단이 건제한 상황에서 세리자와 군단을 GPS에 합류시키기 위해 세리자와 타마오와 1:1 싸움을 하나 패배한다.

그리고 겐지가 방송으로 호센과의 전쟁에 참가할 것을 호소하나 GPS외엔 모이지 않자 홀로 싸우러간 것을 눈치채고 GPS 인원들을 움직이게 하여 세리자와 군단까지 연합한 스즈란의 일원으로 호센과의 전쟁에서 승리한다.

2편에서는 토카지와 내내 티격태격하는 모습을 보인다.

에비중 3인방이 이자키에게 도발하는 장면은 이와시로 군지가 혼죠에게 도발한 장면의 오마주로 보인다.

참고로 이 배우는 혐한 발언으로 일본 방송계에서도 물의를 빚은적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