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리자와 타마오

이름세리자와 타마오
출연크로우즈 제로, 워스트
소속스즈란, 세리자와 군단
기수23회

1 개요

크로우즈 제로의 등장인물. 배우는 야마다 타카유키. 북미판 성우는 유리 로웬탈

'세리자와 군단'의 수장으로 스즈란 재패의 목표를 이룰뻔한 인물.[1] 스즈란에서는 '백수의 왕'이라고 불린다. 그러나 부유한 타키야 겐지에 비해 가난하기 때문에 가난뱅이라고 부른다. 겐지가 스즈란에 전학오기전까지 린다만을 제외하면 명실공히 스즈란 정점인 사나이었다. 영화 내용을 더 보강한 크로우즈 제로 코믹스에서 세리자와 과거가 나오는데 중학교 시절 군지가 언급한 춘추전국시대 동부지역 괴물로 군림하고 있었으며 스즈란 입학하면서 신입생전쟁 우승후보 단연코 넘버원으로서 중학생 시절 북부 최강 이자키를 제외하고 중앙 최강 마키세와 남부 최강 미카미형제 북서부지구 최강 토카지까지 다 이겨버리는 위엄을 보여준다. 세리자와 타마오 역시 엄청난 실력자로 (크로우즈의 비토 다츠야, 쿠노 류신 급 으로 본다) 덤으로 한 살 선배인 시마라는 녀석도 일격에 보낸다. 사실 이때 위에는 가츠라기 겐지로가 정점이었을 때 였지만 가츠라기 겐지로에게 도전했는지 아니면 싸워서 이기거나 졌는지는 알 수 없지만 가츠라기가 스즈란 재패에 욕심이 없는 걸로 생각하며 건들지 않았을 것이라고 추정한다. 참고로 자신의 후배인 츠츠모토 쇼지까지 2학년때 가지고 놀았다. 그 실력에 탐복해서 츠츠모토 쇼지는 세리자와 군단에 들어오게 되고 세리자와에 말도 안되는 강함과 인망에 스즈란 최대조직이 되면서 타키야 겐지가 전학오는 크로우즈 제로 영화 배경으로 이어진다. (타키야 겐지가 전학오지 않았더라면 명실상부 스즈란 최고의 사나이로 등극 될수 있을 가능성이 큰 사나이로 남을 수 있었을 것이다.)

파일:Attachment/Tamao Serizawa.jpg
영화판

2 행보

2.1 크로우즈 제로

you_are_next___crow_zero_by_ms_negi-d3lnhqs.gif
타무라 츄타가 소개하는 장면에서 세리자와 타마오가 한 스즈란 학생을 한방에 날려 버리는 강렬한 장면이 등장한다.
타키야 겐지가 타무라 츄타, 마키세 타카시, 이자키 슌 등과 함께 'GPS(Genji Perfect Seiha: 겐지의 완전한 재패)'를 만들고 세리자와 군단을 위협하고, 거기에다가 토카지 유지가 자신도 모르게 이자키 슌을 린치하고 겐지의 여자친구까지 납치하여 무장전선반도 히데토[2]와 이간질까지 시킨 것을 알게되어 GPS와 싸우게 된다.
그러나 GPS에 반도 패거리가 합세하고 상황이 기울었고 세리자와 타마오 역시 겐지에게 지면서 스즈란의 패권을 넘겨주게 된다.

2.2 크로우즈 제로 2

tumblr_inline_nk7adblNiR1sqa7aw.gif
겐지와의 전쟁에서는 패배했지만, 2편에서도 여전히 세리자와 군단이 남아있는 상태. 패배한 과정에 여러모로 변수가 많았고 토키오도 참전하지 못한 전쟁이었으니 순순히 패배를 인정하는게 더 이상하다. 린다만과의 싸움으로 예민해진 겐지가 호센과의 휴전협정을 깨버리면서 호센의 나루미 타이가와 전쟁이 붙으면서 스즈란 학생들이 호센의 습격을 받고 체육관을 태워버리면서[3] 전쟁은 피할 수 없게 된다. 겐지가 세리자와에게 힘을 빌려달라고 하지만 이 때는 응하지 않았다. 이에 겐지가 홀로 호센으로 공격을 가자 나머지 GPS 인원들과 함께 세리자와 군단을 이끌고 뒤늦게 참가하여 우루시바라 료를 꺾으면서 호센과의 싸움을 승리로 이끈다.

2편 오프닝을 보면 1학년으로 다츠가와 토키오, 호센 나루미 타이가와 함께 카와니시 노보루와 호센의 비토 마키오와의 싸움에 참가한 것을 알 수 있다.

2편에서는 복장이며 헤어스타일이며 정말 백수의 왕같은 외모를 가지고 있다.

2.3 워스트

워스트에서 언급으로 등장하며 크로우즈 제로 역시 정사로 인정되었다.

사지마 요스케 말처럼 스즈란 역대 강자 중 하나로 등장한다.
  1. 그러나 영화에서도 린다만과의 싸움은 피한 것으로 나온다.
  2. 단 이 때는 이미 기존의 무장전선과 반목하고 있기 때문에 특유의 마크를 사용하고 있지 않았다.
  3. 스즈란 체육관이 불탄 것은 호센 측에서도 의도한 것이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