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 타키야 겐지 |
출연 | 크로우즈 제로, 워스트 |
소속 | 스즈란, GPS |
기수 | 23회 |
1 개요
파일:Attachment/Genji Takiya.jpg |
영화판 |
크로우즈 세계에서 치부되는 근성의 사나이
크로우즈 GPS 파벌의 수장이자 스즈란 23회 졸업생
2 행보
2.1 크로우즈 제로
유성회 보스의 아들로써 아버지가 내건 조건인 스즈란을 제패하면 조직을 넘겨주겠다는 약속을 위해 스즈란으로 전학했다. 전학 오자마자 클럽의 최고 미녀 아이자와 루카가 꼬이는건 지상 최대의 미스테리 빌어먹을 전학 이후 세리자와의 사고로 켄의 부하가 학교를 포위하고 있는 도중 켄의 부하들에게 세리자와 타마오로 오해받는데 그들을 간단히 전부 쓰러트린다. 이 사건으로 세리자와와 첫 대면을 하게된다.
이후 제패를 꿈꾸지만 무력은 강해도 인간관계나 리더쉽이 아예 전무했던 겐지는 부하를 대신해 복수 하러온 켄을 바디블로 한 방으로 뻗게 만들고 여차여차해서 도움을 구하게 된다. 그리고 켄이 말하는 대사를 수첩에 적고, 자기 반에 들어가서 타무라 츄타를 쓰러트리고 자기 편으로 편입시켜 본격적으로 스즈란 고교의 제패를 시작한다.
카페에서 타무라에게 현 스즈란 상황에 대해서 듣고 켄이 추천한 방법으로 마키세 타카시를 자기 편으로 만들기 위해 마키세에게 미팅을 주선한다. 물론 실패해서 눈 뜨고는 볼 수 없을 만큼 망가진다. 그리고 마키세와 이어진 코쿄링은 2부에서 여전히 만남을 계속하지만...
미팅과 사소한 사고 이후 같은 편이 된 마키세의 추천으로 이자키 슌과 만나게 된다. 이자키는 마키세의 부탁을 들어주는 척 겐지를 대면하자마자 정복은 내 알 바 아니고 결국 당시 스즈란 내 최강자로 인정받는 세리자와를 쓰러트리는건 자신이라며 부하들을 불러낸다. 겐지는 이에 대응하여 부하들과 맞붙고 몇번을 쓰러지고 일어나고 하다가 결국 뻗어버리고, 이런 근성에 반해버린 이자키는 겐지를 보고 협력하겠다고 말한다. 그리고 이자키의 합류로 'GPS(Genji Perfect Seiha: 겐지의 완전한 재패)'란 단체를 만들어 세리자와 군단을 위협하게 된다.
하지만 세리자와 군단의 브레인인 토카지 유지의 계략으로 이자키가 기습으로 쓰러지자 어린애마냥 분노하여 한동안 방황한다. 그 과정에서 마키세가 떨어지지만 나중에 합류한다. 그렇게 결속을 다지는 순간, 아이자와 루카의 친구들이 인질로 잡히게 되고 곧 무장전선의 소행인줄 안 겐지는 무장전선을 토벌하러 간다. 하지만 이것 또한 토카지의 계획이었고, 이 과정에서 타마오와 결전을 약속한다.
스즈란에서 결국 GPS와 세리자와 군단이 격돌, 일방적으로 발리고 있는 와중에 토카지에게 낚인 무장전선이 난입, 불리한 전황을 뒤집고 결국 타마오에게 승리하게 되지만 세리자와에게 인정을 받아도 실질 최강 린다만을 꺾지 않는 이상 인정받는 정상이 될 수 없었고 이후 스즈란 정상을 위해 린다만에게 도전하지만 줄곧 패배한다.
2.2 크로우즈 제로 2
머리카락 제모하러온 탈모갤크로우즈 제로 영화판 1편 이후 몇번을 린다만에게 도전하지만 계속 깨지면서 스즈란의 외부 활동에 일절 관심을 갖지 않는 반 폐인이 가까운 상태로 정상에 맞지 않는 상태로 지내는 도중 예전 스즈란의 최대 파벌을 이끌었던 카와니시 노보루로 인해서 호센과의 갈등이 생기게 되고 호센의 게릴라 작전으로 스즈란 전체가 피해를 입게 된다. 하지만, 이 와중에도 세리자와 군단과 손을 잡으려 하지 않는 겐지를 대신해서 이자키가 대신 희생해서 세리자와에게 도전, 이기면 GPS에게 붙고 지면 어쩔 수 없다는 조건으로 맞붙지만 일방적으로 패배... 더 이상 답이 없는 상황에서 방송으로 스즈란의 까마귀들을 모으려 하지만 이마저도 역부족이어서 결국엔 자포자기한 심정으로 호센의 스킨헤드 군단에게 단신으로 돌격하는데 이 장면은 일품.
절망적인 싸움 과정 중에 방송과 여태까지의 행보에 감명을 받은 세리자와 군단이 겐지에게 합류함으로써 상황이 역전, 그리고 나루미 타이가를 깨부수고 다시 린다만에게 도전하게 된다.
2.3 워스트
워스트에서 언급으로 등장하며 크로우즈 제로 역시 정사로 인정되었다.
사지마 요스케가 제로 1편 신사에서의 싸움을 감명 깊게 보았다는 장면에서 등장.
머리를 묶어 올린 남자라고 나온다. 거기에다가 브로마이드라도 갖고 싶다는 장면에서도 등장 한다.
또 유쿄의 스즈란 아웃사이더 전설에서도 이름으로 언급 되며 스즈란 역대 강자 중 하나로 등장한다.
3 평가
린다만에게 한방 먹여서 무릎을 꿇렸으나 린다만의 무패기록을 보면 졌을 듯 하다. 린다만도 많은 데미지를 입었을 것이라고 추정된다. 처음에는 작중 최강자 린다만에게 한방거리도 안 될 정도의 상대였으나, 마지막의 싸움으로 추정해보았을 때 부정할 수 없는 강자라고 할 수 있다. 심지어 성장 과정 중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이면서 세력을 확장하고 이 행보를 지켜보며 꿈을 키우는 꼬맹이 사지마 요스케도 생길 만큼 스즈란의 역사상 어마어마한 한 획을 그었던 사나이였다. 이는 대부분의 캐릭터가 성장형이 아닌 완성형인 크로우즈의 특성상 상당히 희귀한 경우이기도 하다. 성장형 중에서도 특이하게 본래 뛰어난 실력을 지닌 상태에서 성장한 케이스이다. GPS 넘버2인 이자키 슌도 크로우즈 제로2 만화에서 한방에 날려 버리는 등 실력자로서의 변모를 과시하고 1편 초반에 야쿠자들을 때려눕힌걸 보면 엄청난 실력자 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다만 1편 시점에서는 세리자와보다 약한 것으로 추정된다. 만화판에서는 감독이 원했던 스토리 방향대로 흘러가는데, 세리자와가 겐지보다 약해서 패배한게 아니라 토키오를 투영한 우산이 쓰러지는 것을 보며 혹시 토키오의 수술이 실패한게 아닌가 하는 걱정에 한방 제대로 먹어 패배한다. 하지만 이후에 점점 성장하며 스즈란의 두목이라는 간판을 세리자와가 업혀줄 정도니 리더쉽이건 강함이건 세리자와가 인정한 남자라는건 확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