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리시마 히로미

180847.jpg

크로우즈의 등장인물. OVA판 성우는 모리카와 토시유키. 혼죠 토시아키, 스기하라 마코토가 있는 에비즈카 중학교 3인방중 리더를 맡고 있다. 야스다랑은 원래 친했던 듯. 그런데 야스다는 꼬박꼬박 존댓말을 쓴다.[1]

초반엔 보우야에게 시비를 걸면서 보우야의 첫 제물 (아니 아쿠츠를 포함하면 정확히 2번째)이 된다. 원래 에비중의 미친개로 불렸었지만, 원래 성격이 착했던것도 있고 보우야랑 만난후 성격이 둥글둥글해진다.

하지만 호센학원 항쟁때 반도 히데토비토 다츠야에게 당하는걸 보고 야스다가 위험하다고 하니까 '시끄럽게 쫑알대지마!'라고 한걸 보아 진지할땐 진지해지는 타입.

비토 다츠야가 반도를 리타이어 시키고 잇다라 히로미가 도전한다. 비토 히데유키가 시비를 걸자 한대 쳐서 넘어뜨리고 '빠져 새꺄. 여긴 니가 낄 자리가 아니야. 너에겐 곧 마코토가 찾아올거다. 물론 다츠야 너도!'라고 사망 플래그를 꼽는다. 그리고 반도와 함께 리타이어.

호센 항쟁이 끝나고 길을 걷던중 가토 히데요시코바야시 마사노리와 대립한다. 그리고 가토 히데요시가 요네자키의 단추를 들고 '모든 반의 단추를 모아서 봬러가겠습니다.'라고 말한다. 하지만 그 후에 제튼에게 히데요시는 K.O.

제튼이 보우야에게 도전할때, 히데요시와 히로미가 붙게 된다. 결과는 히로미의 승리. 히데요시가 궁시렁 거리자 '졌을땐 좀 고분고분 해봐라 후배답게.'라고 하는 훈훈한 모습을 보인다.

나중엔 반도 히데토와 함께 밴드를 하게 되고, 타카하시 히로시의 다른 만화인 QP에서 모습을 비추게 된다.

크로우즈 제로에서는 입학식날 스즈란을 접수하겠다고 큰소리치는 학생 한명에게 문어대가리라 도발하며 그를 압도적으로 털어버리는것으로 등장한다.

혼죠 토시아키, 스기하라 마코토와 함께 2년 선배인 이자키 슌을 동경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슌이 아무것도 하지 않자 이를 도발하는 모습도 보여준다.

세리자와 군단과 GPS의 대결 장면에서는 삼인방이 함께 그 대결을 지켜본다.

이후 2편에서 재등장하는데 이자키가 삼인방에게 같이 호센과 싸우자고 설득하려 하지만 거절한다.
호센과 스즈란의 대결장면에서 등장하지 않은것을 보면 끝내 마음을 바꾸지 않은듯.

크로우즈 익스플로드에선 2학년임에도 불구하고 오기스 패거리의 싸움랭킹에 9위로 에비중 3인방 중 최고 랭킹에 올라왔다. 물론 뒤로 친구들이 다 붙어있어서 크게 의미는 없지만...아예 언급도 안 한 반도보단 낫다.
  1. 당연한 것이 야스다가 1년 후배이다. 괜시리 반말하여 묵사발되고 싶진 않을 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