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수

1 가수

이준수(가수)로.

2 한국의 야구 선수

이준수(야구선수)로.

3 배우 이종혁의 차남

350px
출처는 이곳.

2007년 10월 생이며, 네 살 많은 형 이탁수가 있다.

MBC 예능 프로그램 아빠! 어디가? 시즌 1에 출연하였고, 시즌 종료와 함께 하차했다. 해당 프로그램에서의 행적은 여기를 참고할 것.

2016년 6월, 집밥 백선생에 출연하여 백종원이 만든 돼지 목살 스테이크를 시식하였다. 성인 출연진들과 입맛이 달라서 백종원이 쩔쩔맸다고 한다. #

2016년 6월 28일, FM 라디오 프로그램 '두 시의 데이트'의 대타 DJ를 맡은 이종혁이 지인들에게 전화 거는 코너가 있었는데, 이를 통해 라디오로도 데뷔했다. 이종혁이 원래 준수에게 곧바로 전화를 걸려 했던 것은 아니고, 백종원을 비롯한 화제의 인물들 여럿에게 걸었으나 모두 받지 않았다. 그러자 청취자가 아들인 준수나 탁수에게 해보라는 아이디어를 냈고, 탁수는 학교에서 돌아오지 않았거나 학원에 갔을 거라는 생각에[1] 준수에게 걸었는데, 학교는 아직 끝나지 않았지만 쉬는 시간이었는지 전화를 받았다. 이종혁은 '두 시의 데이트 이종혁입니다!' 하고 세 번이나 인사했지만 준수의 '누구세요?', '뭐라고요?' 와 같은 반응에 정신이 혼미해졌다. 이어서 휘성의 'with me' 한 소절을 따라 부르는 미션을 부탁했으나 준수가 음정 없이 국어책 읽듯 따라 말해 더욱 당황하였다. 음정을 넣어 다시 불러달라고 요청했지만 준수는 시크하게 전화를 끊어버렸다. (뚜ㅡ뚜ㅡ) 과연 쿨가이 준수. 미션 실패는 물론이고 연이은 굴욕에 이종혁은 "그래도 전화 받아줘서 고마워, 아들"이라고 하며 훈훈하게 마무리하였다.
  1. 그때가 오후 2시 45~55분쯤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