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드라 사단 뮨

Character_21.gif

소개

마브러브 얼터너티브 & 마브러브 얼터드 페이블의 등장인물로, 성우나리사와 마코토. 생일은 11월 19일.

얼터너티브 세계관에서 UN측 에이스급 위사 4인방중 한사람으로 나온다. 게임상에서 등장할시만 해도 그냥 병풍 원투 아닌가 싶었지만 의외로 유저들의 반응이 좋아서 얼터드 페이블에서는 작으나마 비중을 차지하는 인물이 되었고 이름까지 추가되었다. 베트남 출신이라고 한다.

게임상에서는 무뚝뚝한 인상이었지만 마브러브 얼터너티브 정식 코믹스판에서 이들 4인방과 시로가네 타케루의 대면신이 자세히 묘사되는데 코믹스판에서 인상이 상당히 귀여워진데가 송곳니 속성까지 달고 있다. 거기에 게임판에서와 달리 상당히 수다스럽고 활기찬데다 화끈한 일면까지 보인다. 4인방이 인상과는 달리 타케루를 격려해주면서 믿음직스런 선배의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1] 타케미카즈치 갖고 미츠루기 메이야에게 시비걸고 타케루한테 주먹까지 날린 찌질이 소위 2인방과는 그릇이 다르지

마브러브 얼터드 페이블에서 이름까지 부여받고 재등장했을때 진성 레즈속성까지 붙었다. 샤워실에서 사카키 치즈루의 순결(?)을 뺏는다. 화끈하고 좋은 성격이지만 화나면 무섭다고 해서 암고릴라 라는 별명이 있다는 설정도 있다. 얼터와 파이널 엑스트라 세계 통털어서 유일하게 양쪽세계 다 군인 기믹인 캐릭터다.
  1. 이 4인방중 가장 키크고 백인인 노르웨이인의 경우 게임판에선 이웃집 샘같은 인상이었는데 코믹스판에서 100만배는 잘생겨졌다. 전부 다 작화업했지만 노르웨이 출신 중위가 그 혜택을 많이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