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문서는 인저스티스(모바일)/캐릭터 입니다.
1 히든 캐릭터
현재 히든영웅은 총 6종으로, 이중 WBID 가입으로 바로 얻을 수 있는 뉴52 그린 랜턴은 제외하고 후술한다.
이하 영웅은 콘솔판 인저스티스에서 특정 행동을 할때 IOS에 나타나는 영웅으로, 부스터팩으로도 열 수는 있으나 그 확률이 매우 적으며, 부스터 팩으로 열어서 얻었을 경우에는 따로 승급을 위해선 같은 카드를 팩으로 또 얻어야만 한다.
여담으로 본편 pc판에선 멀티플레이에 인원이 거의 없으므로 멀티플레이 도전과제 캐릭터들은 지인과 짜고치는 고스톱을 치지 않는한 해금이 거의 불가능하다.
IOS는 연동이 잘 되지만 안드로이드는 기본적으로 연동이 되지 않으며 아주 가끔 개발팀에서 수동으로 연동을 시켜준다.
2 뉴 52 플래시
브론즈. 본편에서 스피드런 도전과제를 클리어하면 WBID 해금이 가능하다. 패시브는 '하이퍼액티브' 기가 5% 더 빨리 찬다. 수치가 좀만 더 높았으면 하는 생각이 드는 아쉬운 패시브다. 능력치는 브론즈 프라임 플래시와 같으며, 특수 기술 2가 3연타 기술인 볼트 오브 라이트닝이다.
3 아캄 할리
골드. 콘솔 연동으로 WBID 해금이 가능하다. 능력치는 공격력 750 / 체력 700이며 전체 팀원의 체력을 25% 올려주는 패시브를 갖고 있었으나, 2.0 패치 이후 등장한 골드 크립토나이트 슈트 렉스 루서 때문에 사실상 아무 메리트 없는 캐릭터였다.
그러나 2014.12.5일자 2.3 업데이트로 공격력 900/ 체력 950으로 스탯상승과 함께, 기존 체력25% 패시브에 더하여 "아캄 캐릭터 한정 2차 스킬 방어불가 확률" 기능이 추가되면서 엄청나게 유용해졌다! (한글판의 경우 아캄 할리 패시브 설명에 여전히 체력증가만 표기되어 있으나, 아캄캐릭터와 함께 사용해보면 효과가 발동됨을 알 수 있다.) 방어파괴 판정이 전체 스킬에 붙는게 아니라 스킬의 액션 하나하나 마다 붙기 때문에, 스킬2가 상당한 다중공격인 아캄 데스스트록의 경우 스킬 발동 후 세네번째 공격즈음에는 70%이상 방어파괴가 성공한다. 가뜩이나 강력한 아캄 배트맨과 아캄 데스스트록을 더욱 괴물로 만들어 주는 기능.
1차 스킬로 '팝팝!'이라는 장난감 권총발사 스킬을 사용하는데 발동이 느린 게 흠이다. 2차는 모든 할리가 공유하는 장난 꾸러미인데, 애니메이티드 할리에 비하여 룰렛 돌아가는 속도가 빠르다.
기존엔 크립토 렉스 루서와 비교해서 패시브는 떨어지고 (크립토 렉스의 경우 30%) 공격력과 체력 모두 매우 낮아 사실상 사장된 캐릭터였으나, 강력한 상향 업데이트로 상당히 유용해졌다.
다 필요없고 할리중에 제일 예쁘다
4 배트맨 비욘드
골드 카드로 기본 수치 공격력 850 / 체력 900 으로 히든 카드, WBID 해금 캐릭터 치고는 굉장히 쓸만한 능력치를 지녔다. 특성으로는 미래의 배트슈트가 있는데, '기절을 당하지 않는다'라는 매우 잉여해보이는 패시브를 지니고 있다.기절시켜야 패시브가 터지는 배트맨(반란)의 카운터 웨인도 울고 테리도 울었다
이 패시브가 멀티플레이 추가 전 까지만해도 굉장히 안 좋게 조명됐으나, 기절 특성을 지닌 기술들, 마샨 맨헌터의 기본공격 기절이나 레드 선 배트맨의 가드불능 배터랭 이후 AI들이 강력한 공격을 하는 일이 상당히 잦아졌기 때문에 해외 웹에서 반란 배트맨과 더불어 공격팀에서 큰 재평가를 받고 있으며 다른 해금 캐릭터들에 비해서 자주 보이는 카드이다.
또한 2.0 업데이트 이후 40랩에서 50랩으로 레벨이 늘어나고, 7엘리트로 승급이 늘어난 것도 보다 평가가 좋아진 이유라 할 수 있다. 데미지에 비해 약한 체력이 문제였지만, 레벨업과 승급을 통하여 어느정도 극복이 가능하기 때문.
배트맨의 전용장비인 탄화수소 배트슈트도 치명타 데미지 배율추가와 체력증가 기능도 적합한 강화. 평타의 데미지와 체력을 크게 보완해준다.
원작 배트맨 비욘드의 테리 멕기니스와 비교하자면 상당히 근육질화되었으며 원작의 유틸리티 벨트까지 구현하고, 슈트 자체의 선들 또한 선명하며 이식 퀄리티가 높다. WBID 해금 캐릭터이기 때문에 해금하지 않으면 부스터팩에서 나온다. 감옥 슈퍼맨에 비해서 기념패보단 활용 가능한 카드.
체력이 타 캐릭터에 비해서 약간은 낮은 편이나 공격력이 감옥 슈퍼맨보다도 제 몫은 하기때문에 멀티플레이 공격팀의 요원이나 노가다, 도전과제를 깰때 보충패로 유용하게 쓸 수 있다. 2번째 기술이 '트리키 배트'인데, 브루스 웨인에 비해서 잔머리를 굴리는 테리의 특성을 고려해서 넣은 것 같다. 발동이 매우 빨라 슬라이드 3번공격 후에 넣으면 콤보로 연결된다.
5 나이트폴 베인
실버. 콘솔 연동으로 WBID 해금이 가능하다.패시브는 체력이 40% 이하로 내려갔을 때 한 번에 한해서 8초 동안 파워 회복이 150% 증가하는 것. 효과 자체는 괜찮은데 하필 나이트폴 베인의 능력치는 공격력이 체력보다 앞서있기 때문에, 방어의 타이밍일 잘 맞춰줘야 한다.
상당히 육덕진 것이 롸끈해보인다. 강력한 실버 캐릭터이지만 실버라는 특성상 자주 사용되진 않고 도전과제를 깰때 어려움 이상의 난이도에서 실버 캐릭터로 써주는 용도이다.타 실버 캐릭터보다 강력해서 도전과제 할때 유용하다. 특히나 기를 모아서 슈퍼 기술을 사용해주고 패시브가 터져서 특수 기술 썬더링 드롭킥을 클린 히트 시켜주면 제 역할을 다한 것과 마찬가지.
6 감옥의 슈퍼맨
골드. 특성으로는 매치마다 한번에 한하여, 슈퍼맨의 체력이 40% 이하가 될 경우 6초 동안 슈퍼맨의 체력이 회복된다. 회복도 제대로 못하고 눕지만 않는다면 그럭저럭 괜찮은 특성. 본편에서 어느 난이도로든 스토리모드 클리어만 하면 해금되는 가장 얻기 쉬운 캐릭터인데 문제는 얻기 쉬운 만큼 능력치가 매우 구리다는 점. 능력치가 공격력 700 / 체력 800으로 다른 슈퍼맨들이 기본 총합 2000인 동안 감방 슈퍼맨은 총합이 고작 1500이다. 블랙아담과 같다. 공격력은 정말 답이 없을 정도로 낮고, 체력도 아주 낮다. 인저스티스 본편을 플레이하다가 모바일로 옮겨서 해금되면 초반에는 쓸만하지만 중반 이후에는 직접적으로 사용하기보다도,기념패적인 역할을 하거나 노가다 할때 보충요원으로 써주는 정도로만 사용하는게 좋다.(뭐 엘리트7이 찍히면 감옥숲도 별6을 돌 수도 있긴 하다. 도는 속도가 느리고 끔살주의를 해야해서 그렇지) WBID로 해금 가능하다.
7 킬링 조크 조커
골드. 기본 능력치는 체력 750 공격력 950으로 내구도가 약한 대신 화력이 강한 형태다. 블래키스트 나이트 배트맨에서 능력치를 각각 50씩 깎은 것과 같은 능력치. 쓰러질 때 같은 편의 파워 게이지를 전부 회복시키는 패시브를 갖고 있다. 다른 조커들의 패시브에 비하기가 훨씬 유용한 패시브. 1단계와 3단계 필살기는 바뀌지 않고 2단계 필살기는 연타형빠루질으로 변경. 2스킬 막타로 스턴이 걸리기도 한다. 죽어서 발동하는 패시브이기 때문에 프라임 조드와 팀업시켜주면 상당히 괜찮다.
사기급 특성임에도 불구하고 핵을 쓰거나 동맹 포인트 부자가 아닌 이상에는 킬링 조크 조커 구매를 망설일 수밖에 없는데, 동급 가격(동맹 크레딧 60)으로 얻을 수 있는 서포트 카드의 경우 체12%+공3%, 체7%+공7%, 혹은 공12%의 막강한 버프를 끼얹어줄 수 있기 때문이다.
8 샤잠
2.0 패치 후 추가된 골드카드.참고로 상점에서 팔지 않고 골드 팩에서만 나온다. 기본 능력치는 공격력 950 / 체력 1350으로 체력만큼은 킬러 프로스트, 마산청년을 가볍게 누르고 톱이다. (그러나 체력이 1400인 통통한 아포칼립스 다크사이드가 나와서 밀려나게되었다.)
패시브는 번개같은 분노. 슈퍼 기술을 사용하면, 샤잠은 12초 동안 기본 공격이 +300%(4배)의 데미지를 입히고, 데미지를 50% 덜 입으며, 파워를 사용하지 않고 특수 공격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다만 정부 아쿠아맨처럼 3단계 스킬의 데미지가 18000 정도밖에 되지 않는다. 먼치킨
슈퍼 기술이 데미지 경감되서 나오는 멀티플레이에서 샤잠의 패시브는 단연 돋보인다. 2번째 특수 기술인 로어링 스트라이크가 상당히 강력한데, 샤잠에게 파워 회복 증가 기어를 두개 장착시켜주고 [1] 다만 샤잠은 자체적인 파워 회복에 있어서 다른 캐릭터들에 비해 패널티를 받는 것인지 체감상 파워 회복이 느리고 평타성능이 좋은 편이 아니다. 강공격이 2연타이며, 약공격이 발동이 느리다.
파워 회복 기어인 레이븐 전용의 악마의 망토의 2번째 기술 치명타가 샤잠에게 상당히 유용하다. 크립토니안 갑옷같은 2번째 기술 회복 기어를 달아주고 평타를 향상시켜주는 장비를 달아준 뒤, 샤잠이 3번째 파워까지 모아질 수 있도록 팀의 첫번째, 두번쨰 캐릭터로 아캄 오리진 배트맨이나 아캄 오리진 데스스트로크로 상대를 버텨준 뒤에 샤잠이 파워를 모두 모았을 때 슈퍼 기술과 함께 로어링 스트라이크를 4~5회 사용하는 것이 현재 멀티플레이 공격에서 추세다. 단, 아캄 오리진 배트맨과 데스스트로크 그리고 샤잠과 알맞는 기어들을 모으기 위해선 천문학적인 돈과 시간이 소요된다.
요즘 들어선 레이븐이라든지 레이븐이라든지 워낙 강한 캐릭터들이 많이 추가되어서 카드를 획득하는데 쓰는 노가다에 비해서 효율이 좋진 않다. 실제로도 현 멀티에서 유저가 많이 줄어든 걸 볼 수 있다. 샤잠의 패시브는 반드시 궁극기를 써야 발동이 되니만큼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린다는 것도 약점. 기본으로 1분 이상은 넘기게 되어있다.
또 다른 약점이라면 플레이어가 아무리 스킬을 빨리 써봐야 결코 CPU보다 빠를 수가 없는데, 패시브 발동 중 상대쪽이 먼저 스킬을 시전하면 상당한 시간이 소모된다. 스킬 1번 쓸 시간이 날아가 버리는 것.킬링조커-정부 아쿠아맨-샤잠으로 짜서 샤잠을 쓰기 전에 먼저 정부 아쿠아맨의 3스킬로 상대쪽의 파워를 전부 날려버리면 한결 편해진다.
극악한 상성캐릭터가 있는데, 바로 존 스튜어트 그린랜턴. 4초간이나 배리어를 치고 있는데 정말 답이 없다. 상대방 한명도 못 보내는 경우도 부지기수.- ↑ 샤잠의 고유 기어인 번개 망토의 특수 기술 1 광역 능력은 별로 좋지 않지만, 2번째 기술 기절이 달려있어 기술을 여러번 쓰는 샤잠에게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