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S

mainimage.gif

회사를 상징하는 이미지. 좌우에 있는 일본어는 주식회사S가 나아갈 방향을 가리키고 있다.

회사 홈페이지


일본의 음악 사무소로 사토 히로미가 대표를 맡고 있다. 2007년 5월 1일에 설립.

2000년 데뷔 이래 250여곡을 불러온 그녀가 자신의 경력을 바탕으로 설립했는데, 이러한 배경은 회사 홈페이지에서도 드러난다. 참고로 이러한 성격은 카게야마 히로노부가 설립한 SOLID VOX와 궤적을 같이 하는 셈. 다만 약점이 있다면, 소속 아티스트의 수가 작다는 점이다. 자신 포함 5명이니 말 다한 셈.

회사 창립 이래 사장 자신이 악곡 제작뿐만 아니라 아티스트의 프로듀스나 성우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심지어는 갤럭시 엔젤 룬 엔젤대 3rd콘서트에서 프로듀서로 기용되어 대본,세트 리스트,의상 디자인등 제작 전반을 직접 참여하여 대 성공을 거두었다.

특히 러브라이브!의 멤버이자 주인공으로 자사 소속의 닛타 에미가 들어갔고, 이 러브라이브! 프로젝트가 장기 프로젝트화 되면서 종전의 페이란과 사장 자신이 열심히 회사를 꾸리던 것에 하나 더 한 셈.

소속 아티스트 중 아오이 쇼타 1명을 제외하고 전부 여자라는 특성이 있다.

1 현 소속 아티스트

2 기타 사항

  • 사토 히로미는 가수로 활동할 때의 이름 표기와 회사 사장으로 등록할 때의 이름 표기가 다르다. 이건 뭐 SOLID VOX의 대표인 카게야마 히로노부도 마찬가지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