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ulu
스토커 콜 오브 프리피야트에 등장하는 인물로, 전 듀티였다. 덱탸레프 소령의 프리피야트 공대원 원정대 중 한명이다. 듀티를 그만둔 이유는 듀티가 초심을 잃고 타락[1]했기 때문인 듯.
처음에 야노브 역에는 듀티와 프리덤밖에 없었고, 줄루도 듀티 세력에 끼여서 싸웠다. 그러다 한때 프리덤이 야노브 역을 먹는 사건이 벌어지게 된다. 그러다가 자기만 에미션을 눈치챘으며, 여러 프리덤과 듀티 세력이 에미션의 밥이 되어버리는 일이 발생하였다. 그후 듀티와 프리덤은 중간에 로너들을 끼워서 완충지대로 만들어버렸고, 그일 이후 줄루는 자기 옷과 PKM을 들고 야노브 역 근처의 탑으로 올라가서 거길 집으로 만들어 버린다. 듀티와 프리덤이 야노브 역에서 싸우지 않는 이유는 줄루가 매의 눈으로 감시하고 있기 때문.
그 후, 덱탸레프 소령과 같이 레이드를 꾸리는데... 닥치고 술부터 권한다. 소령이 술을 안들고 가도 자기것과 더불어 소령술도 챙겨주는 착한 인간(...)이다. 여기서 소령은 술타령도 할 수 있는데, 사이드 퀘스트를 많이 할수록 레퍼토리가 늘어난다. 술먹고 상쾌하게 깬 후엔 자기도 따라가겠다고 팀원을 모아 오라고 한다.
그리고 프리피야트 지하 통로로 내려가는데, 내려가는 순간 최강 우주쓰레기로 돌변한다. PKM을 들고 설치는데, 이 총이 반동과 명중률이 쓰레기요, 초반에 문을 지나서 갑툭튀하는 스노커들 때문에 레이드 중에서 1빠로 죽는다. 이들은 트리거로 나오기 때문에 문 너머로 아무리 수류탄을 던져도 스노커는 죽지 않고 타겟팅 된 줄루를 살해한다. 살리고 싶으면 줄루의 경호원 겸 인간방패가 되어 스노커들의 일격을 대신 맞아주자. 하지만 그들의 힙합은 말도 안 되게 강력하고 빨라서 소령을 넘어 줄루를 순삭시키고 사라진다. 그러니 팀원을 추가시키는것이 좋다. 과학자 벙커에있는 중위가 있는데 그녀석을 고용하면 훨씬 수월하다. 그리고 시작하기전에 미리 세이브해놓기를 추천한다. 어찌저찌 스노커 지역만 잘 피하면 그 뒤로는 크게 걱정할 것 없다. 모노리스와의 교전에서는 은근 도움되니 잘 살려보도록 노력해보자. 엔딩이 달렸다!
그리고 프리피야트에 도착하면 덱탸레프 소령의 본 모습인 군바리를 보게 되고, 군바리는 싫다고 자기혼자 학교에 박혀서 프리피야트 지하통로에서 고생고생 한 스노커와 노가리를 까고 계신다(...) 거기서 줄루를 스노커 개때로부터 구하고 중립지역에 오면 줄루의 PKM을 구할수 있다. PKM이 갖고 싶다고 해서 돈주고 사면, 주피터의 G36꼴 난다... 물론 G36보다 탄약구하기는 엄청 어렵다. 웬만하면 프리피야트 오기전에 야노브 상점에서 사고 오면 좀 낫다. 프리피야트에서 군바리가 기관총탄을 보급해주긴 주는데, 양이 좀 적다...
줄루가 살면 로스토크의 듀티 기지로 가게 되고, 거기서 엄청난 수의 레이드를 끌고 다시 프리피야트로 가는 것이고, 죽게 되면 보로닌 장군에게 최고 명예 훈장만 받고 끝이다... 어찌보면 코발스키와 비슷한 꼴이지만, 사후엔 코발스키보다 더 잘나가는 모습이 보여진다... 지못미 코발스키- ↑ 자톤의 무기거래상이라든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