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이자연의 노래
90년대 중반에 나왔으며 아직까지도 노래방 등에서 인기가 많은 노래이다.
1절)찰랑찰랑 잔에 담긴~위스키처럼~ 그 모습이 찰랑대네 사랑이란 한잔 술이던가~ 오!오!오! 그대는 나를 취하게하는 사람이었고~ 가까이에서 이 마음을 자꾸 흔들었어! 촉촉히 젖은 눈빛하나로~ 이마음을 적셔주었어~ 그것이 사랑이라면 이순간 모든것 다 줄수있어!! 그 것이 거짓없는 진실이라면 나는나는~ 그대잔속에서 찰랑찰랑대는 술이되리라 |
2 야마토가와의 3번째 상업지
원제는 たゆたゆ(타유타유).
2.1 개요
해외발령나가게 된 부모님이 주인공을 8년전에 살았던 시골에 냅두고 가버리는 아야사키 하야테의 부모스러운 무책임한 행동을 시작으로 일어나는 하렘물. 참고로 이 작품의 등장인물들은 여선생을 빼고 전부 사투리를 쓴다 사투리로 가버렷!!!
이농현상이나 학교병합 등 (한국도 별 다를바 없는)근래 농촌의 현실이 반영되어 있다.
배경은 작가의 고향집을 모델로 삼았다. 작품 후기의 러프화를 보면 치밀하게 만들었다는걸 알수있다.
2013년 9월 Queen Bee에서 야애니로 제작, 출시가 되었다. 올레!!
2.2 등장인물
- 토기와 레이지
이 작품의 주인공. 원래 도쿄에서 혼자서 마음껏 살고 싶었으나 8년전에 살았던 시골집으로 추방(?)당하게되는데 그게 새로운 인생의 시작이었을 줄이야.
아마도 시골에서 정착해버릴 운명 같다, 이제는 부모님께 고마워해야할듯.
후기내용으로 포켓페이지 내용이 있다. 지금 만들 사람은 별로 없겠지만.
- 아마네 미도리
이 작품은 여주인공(?) 작중 축제때 학교가 폐교되면 모두 해어져야 한다면서 주인공과 마지막으로 했지만 주인공의 강경한 행동에 결국 무마된다.(밤중에도 여자애들이 찾아오는 것만봐도 졸업해서 그냥.....)
- 아마네 시호
아마네 미도리의 여동생 언니처럼 사투리를 쓴다. 사실 1번째 검열삭제는 이 애가 1번째다.
- 타카미네 치사
시호와 레이지의 2번째 검열삭제 장면을 폰으로 찍고 협박해서 3번째 걸프렌드(표면상)가된다.
- 카지 하루카
밑의 동생과 뭔가 비밀스러운 걸 하고 있다가, 주인공이 보고 있다는 걸 알아채지마자 판자벽을 맨손으로 부숴서 사로잡는 완력의 소녀. 결국 레이지와 검열삭제.
- 카지 사야카
하루카의 동생. 언니와 함께 세트로 검열삭제하게 된다.
- 키노사키 레미
학교의 여선생으로 이 작품 여캐 중 유일하게 사투리를 쓰지 않는다. 사실 폭주족의 두목이던 과거가 있었다. 과거나 현재나 검열삭제로 수많은 폭주족을 쓰러트린 무서운 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