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 인베스

통상시

강화체

セイリュウインベス

1 스펙

* 신장 : 220cm
* 체중 : 165kg
* 특색/힘 : 반쯤 금속화된 강한 피부, 입에서 뿜는 불덩어리, 날카로운 손톱을 이용한 참격이나 돌진

2 소개

가면라이더 가이무에 등장하는 인베스.

8화, 수수께끼의 숲에서 카이토와 마이 앞에 나타난다. 청룡이라는 이름답게 입에서 고열의 푸른 불꽃을 뿜어 공격할 수가 있으며 그 오질라게단단한 갑옷 같은 피부 덕분에 바론의 창이나 가이무의 칼, 류겐의 총격에도 아랑곳하지 않는 맷집을 보여주었다.[1] 하지만 가이무가 전략을 바꾸어 파인 암즈로 암즈 체인지 후 철퇴로 공격하자 뿔이 부러졌고 거기에 힌트를 얻은 카이토가 망고 암즈로 암즈 체인지를 해서 몰아붙인다. 마지막으로 가이무와 바론의 합동 필살기에 의해서 격퇴한다.

13화에서는 공장에서 사람들을 습격하는 깽판을 부리다가 카즈라바 코우타가 사람들을 지킬려고 라이더 킥를 썼다 참고로 변신하지 않은 채 라이더 킥을 썼다.... 그 후에는 난입한 잔게츠 신에게 두드려 맞다가 숲의 열매를 먹고 진짜 청룡으로 거대하게 변했지만 잔게츠 신한테 가볍게 격파당했다.

18화에서는 죠노우치가 딸기 록 시드로 소환해서 가이무와 너클을 공격. 너클과 상대중에 바론의 개입으로 2:1의 상황이 되고 결국 너클과 바론에게 격파된다.

32화에서는 죠노우치의 맨몸 라이더 킥을 맞고 나뒹구는 모습을 보여준다. 죠노우치가 강해진 건지, 청룡 인베스가 약해진 건지

40화에서는 코우타의 환상에서 등장.

45화에서는 강화체가 나타나서 댄디 라이너를 탄 가이무를 푸른 불꽃을 내뿜어 격추시켜버린다. 직후, 진바 레몬 암즈로 변신한 가이무의 소닉 애로우 필살기를 맞고 격퇴당한다.
  1. 칼에 맞을때마다 오옹? 하는게 또 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