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남도 팀

2012년 8월 31일 연재분 기준으로 수도권, 전남, 경남 팀을 빼면 리타이어하지 않은 유일한 팀... 이라 추측되었으나 75화의 언급으로 봐선 리타이어된 듯하다. 분명히 결승 리그는 4팀이 싸운다고 했을텐데

수도권 팀과 맞붙게 되리라 예상되었으나, 수도권 팀은 전라남도 팀과 싸우게 되었다.[1] 대진표 상 결국 남은 경상남도 팀과 맞붙게 될텐데... 후새드. 제갈택에게 처참하게 발리거나 태백호, 마보라의 샌드백이 될 가능성이 99%. 하지만 이미 리타이어 되어서 싸우지 않아도 된다.고마워 다행이야[2]

딱히 참가 목적이 나온 적이 없다. 공식 우승자인 함수길이 모종의 조직에게 습격당해 사망하여 4위였던 귐기가 보결 선발로 팀에 대신 들어왔다. 진정한 우승자는 귐기임을 생각해볼 때, 1위 귐기, 2위 함수길(사망자), 3위 남궁도이고 준우승자가 없어서 4위 차석우를 땜빵으로 한 것이니 전력 저하가 상당하다...로 볼 수도 있으나 함수길이 살아있었으면 실격당한 귐기가 참전이 불가능했을 것이므로 만약에 함수길이 살아있었으면 1위 함수길, 2위 남궁도, 3위 차석우가 되고 이 구성으로 갔으면 오히려 전국 최약팀이 되었을 가능성이 높다.

1 남궁도

육체 레벨 : 11
HP : 820
GP : 22
사용 무술 : 특공무술

충청남도 팀의 주장.[3]

19세. 충청남도 준우승자로써 거한의 남자. 밀리터리 매니아. 여담이지만 한대위의 이름을 부러워 한다(...). 19세라는데 어딜봐도 19세로 보이지 않는다(...). 거대한 체구와 꿈틀대는 근육이 몹시 인상적이다.

전라남도 팀과의 대결에서 2번 선수로 출전하여 류현복에게는 쉽게 승리하나, 박일표의 지시를 받은 박승아에게는 기습적인 일격에 급소인 턱을 당해 KO 당한다.

최근 화인 진태진의 과거 편에서 이 인물과 매우 비슷해 보이는[4] '남궁현 병장'이라는 인물이 등장한다. 관계가 있는지는 불명.

2 귐기

항목 참조.

3 차석우

육체 레벨 : 8
HP : 500
GP : 13
사용 무술 : 사바테

18세. 사바테. 싸우는 것도 못 보여주고 류현복에게 패배. 후새드.
  1. 제주도 팀과의 대결이 무효화 처리되어 그런 듯 하다.
  2. 라기보다는 제갈택의 차력 탐이 삼킨 차력 중 잭 더 리퍼가 있는 것으로 보았을 때 싸우지 않은 게 아니라 발리는 과정이 생략된(...) 것으로 보는 게 더 정확하다.
  3. 일단 주장이기는 하지만 실력은 귐기 쪽이 위다.
  4. 복장은 물론이거니와 그 떡대까지 비슷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