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개요
鹿野上 渉 (かのうえ わたる).
아득히 우러러본, 아름다운의 등장인물. 성우는 本多 啓吾.
여리게 생긴 인물로, 요우도 그룹의 중책을 맡고 있다. 본인 말로는 그리 높은 직책이 아니라지만...
사실 그 역시 타키자와 츠카사와 마찬가지로 부모에게 버려진 몸으로, 공교롭게도 츠카사와 똑같이 빛의 학원이란 고아원에 머무른 바 있다.
그러나 결국 원장님이 친어머니를 찾아주었고, 이 때 친어머니는 요우도의 아시베 일족의 남자와 재혼한 상태였기 때문에 자연히 그도 요우도에 속하게 되었다.
1.1 스미카 루트
스미카를 도우려고 한다.
요우도에 속해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잔혹한 방식에 질려버린 탓도 있지만, 버림받는 자의 처지를 이해하고 있기도 했다고...
분명 비중은 있으나 츠카사가 이리저리 뛰는 덕에 크게 부각은 되지 않는다.
니레 측에 정보를 주는 등 어떻게든 스미카에게 도움을 주려 한다. 하지만 니레네 가문이 워낙 털린 이후라서 큰 힘은 되지 못한다.
어찌됐든 츠카사와 공감대를 형성하는 등 여러모로 착한 인물.
결국 마지막에는 어떻게 된 일인지 하시바 유우나가 요우도의 총수가 될 때 리 옌레이와 거의 동급으로 그녀의 측근이 되어있었다. 츠카사는 그 성격상 어떻게 그렇게 승진할 수 있었는지 의문을 표함과 동시에 꽤 고생할 거 같다고 생각한다.
1.2 유우나 루트
유우나의 이복 오빠.
리 옌레이와 적대하며 유우나를 도와주고 싶다고 한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여기까지만 보면 그냥 꽤 좋은 사람으로 보이지만 그 실체는 감정이 없는 사이코패스.
유우나를 도와주고 싶다고 한 것은 다 거짓말이며 유우나를 이용해 요우도 그룹을 붕괴시키려 하나 실패. 요컨대 하라구로.
결국에는 완전히 유우나에게 압도되어 그녀의 말을 따르게 된다.
악녀인 줄 알았지만 실제로는 마음이 따뜻했던 옌레이와 여러모로 대비되는 캐릭터.
코드 네임은 사슴인데 이유는 성의 '鹿'이 사슴을 뜻하기 때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