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사와 히나코

26223126574_781971bbba_o.png
唐沢ヒナコ(からさわひなこ)

파워프로군 포켓3의 등장인물. 애인 후보.

착하고 상냥한 성격이지만 심지가 확고한 면도 있다. 가사 일을 좋아해서 누구를 돌봐주는 것을 좋아한다. 카라사와 박사에게 물건을 전해주러 왔을 때 주인공(1·3)과 처음 만나게 된다.

전화번호를 교환한 뒤 주인공과 데이트 자주 만나게되고 서로가 서로에게 매료당하게 된다. 그리고 어느 날 주인공은 카라사와 부부와 함께 히나코와 닮은 여자가 찍혀있는 30년 전의 사진을 발견하게 되고 그녀에게 무언가의 비밀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리고 호감도가 일정수치 이상이 되면 자신의 비밀을 주인공에게 털어놓는데..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그녀의 정체는 주인공과 같은 사이보그. 외형은 완벽한 인간이지만 팔도 붙였다가 뗄 수 있는 탈착이 가능하다. 히나코의 어머니는 카라사와 박사와 같은 과학자로 30년 전 자기 어머니의 실험 사고로 인해 자신의 신체의 절반 이상을 잃었다. 카라사와 박사는 생명 유지장치로 히나코의 생명을 유지시키면서 언젠가 의학이 발전하여 히나코를 살릴 수 있을때까지의 시대까지 기다리기로 결정했다.

하지만 그 전에 히나코의 신체가 손상되기 시작하고 카라사와 박사는 미래인이 제공하는 기술과 프로페라 단의 최신 설비를 이용하여 히나코를 사이보그로 부활시키는데 성공했다. 카메다는 그녀의 사정을 파악하고 있었지만 주인공을 위해서 히나코의 정체를 비밀에 붙인 것 같다.[1]

자신이 사이보그라고 밝혔음에도 불구하고 그녀를 계속해서 사랑한 주인공.[2] 석세스 3년차에 주인공의 활약을 보고 싶다며 프로페라 단 대회에 주인공과 함께 동행한다. 하지만 프로페라 아일랜스 폭발 소동에서 주인공을 지키기 위해 빅 보스의 머리를 쏜다.

에필로그에서는 카라사와 박사의 손에 의해 주인공과 함께 인간으로 되돌아오지만 머리를 쏜 영향때문에 기억이 백지가 되어 자신이 사이보그였던 것도, 주인공과의 3년동안의 추억도 전부 기억 속에서 사라지게 되어버렸다.[3]

그 뒤 주인공과 처음부터 다시 교제를 시작하여 결혼하였다. 교회에서 결혼식을 올린 뒤 결혼식 날 동시에 사라져버린 자신의 아버지에 대해서 걱정하는 것으로 일단 카라사와 히나코 루트는 끝이 난다.

본작의 히나코 GOOD엔딩 루트 마지막 이벤트가 포켓11 6인조 이벤트 14년 전의 카라사와 박사의 발언 내용과 동일하므로[4] 히나코가 주인공의 정 히로인으로 확정되었다.

파워프로군 포켓14의 주인공(14)이 정황상 주인공(1·3)과 히나코의 아들로 추정된다.

  1. 주인공도 그녀와 사귀게 될때까지 뭔가를 느끼긴 했었다고 한다.
  2. 사실 주인공도 사이보그라서 남 뭐라할 처지는 아니다.
  3. 하지만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주인공의 이름만은 기억하고 있었다.
  4. 교회에서 결혼을 암시하는 내용이 들어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