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밀로


이 문서는 다른 이름인 카밀로 페르난데스 카브레라(으)로 검색해도 들어올 수 있습니다.
블랙서바이벌 캐릭터 목록
나딘레온로살리오리다이린매그너스
바바라버니스쇼우쇼이치시셀라
실비아아야아르다아이솔알렉스
윌리엄자히르재키제니카밀로
캐시키아라피오라하트현우
혜진JP

파일:카밀로(블랙서바이벌).jpg

이름카밀로 페르난데스 카브레라
(Camilo Fernandez Cabrera)
나이21
국적스페인직업댄서
184cm몸무게77kg
성별남성가족사항부,모
특이사항타인의 사랑을 통해 자신의 멋짐을 확인하고 싶어하는 나르시스트
숙련도던지기
75/75/82/82/90
숙련도찌르기
70/70/75/75/85
능력치체력(1렙/만렙)스테미나(1렙/만렙)공격력(1렙/만렙)방어력(1렙/만렙)
109/19196/19510/5011/49
★★112/193100/19912/5113/50
★★★114/196104/20313/5214/51
★★★★117/199108/20714/5415/53
★★★★★120/201112/21116/5517/54
성장치----
캐릭터 성우정재헌
스토리카밀로의 누나는 어려서부터 그재능을 인정받은 천재 댄서였다. 그는 어릴 적부터 누나가 부던히 연습하는 모습과 고난과 역경을 딛고 무대 위에서 누구보다 빛나는 모습을 보아왔고 그 모습에 감명을 받아 자신 역시 댄서의 길을 걷기로 결심한다. 그에게 누나는 자신의 지향점이자 범접할 수 없는 존재와 같았다. 그 역시 누나와 같이 피나는 연습을통해 자신의 실력을 갈고 닦았고 천재가 노력까지 하니 따라올 사람이 없었다. 결국 그의 누나는 세계적인 댄서가, 그 역시 어린 나이에 왈립 아카데미의 무용수가 되었다. 그러나 그의 누나에게 사랑하는 사람이 생기게 되고, 연습을 하기보단 그 사람과 같이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게 된다. 그리고 그와 결혼하게 된다면 무용수 생활을 그만둘 생각이라는 말까지 하는 걸 보며 카밀로는 큰 실망을 하게 된다. 그는 누나가 지금가지 이뤄온 모든 것들을 버리고 무대 위에서 내려오는 것을 원하지 않았다. 카밀로는 결국 누나의 약혼자가 누나가 평생을 바친 모든것과 바꿀 만한 가치가 있는 남자인지. 자신의 소중한 누나를 맡길 만한 사람인지 시험해 보기로 결심한다. 자신이 마련한 시험에 넘어가지 않는 사람이라면 누나를 맡겨도 괜찮은 사람일 테고, 그만한 가치가 없는 사람이라면 차라리 지금 헤어지게 만드는 것이 낫다는 생각이었다. 그는 누나의 약혼자에게 다른 여자 무용수들을 소개시켜주었고 결국 그 중 한 명과 사랑에 빠지게 되어 약혼은 파기된다. 그의 누나는 약혼이 파기된 데 대해 큰 충격을 받은 듯 했지만, 카밀로는 역시 누나와 어울리지 않는 한심한 사람이었다며 누나가 그런 사람 때문에 댄서의 길을 포기하지 않아 잘 됐다고생각한다. 그는 누나가 모든 역경과 고난을 딛고 치열한 연습을 통해 무대에서 누구보다 화려하게 꽃피었던 것처럼, 이번에도 시련ㅇ르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는 데 한치의 의심도 없었다. 오히려 그녀가 겪은 좌절과 아픔을 춤으로 승화시켜낼 수 있다면 누구보다, 어느 때보다 활짝 피어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며 그녀가 다시 무대에 오르기를 기대한다. 그러나 그의 누나는 다시는 무대에 오르지 못하고 자살을 택하게 됩니다. 그 이후카밀로는 자신의 사랑이 불러온 비극으로 인해 거의 폐인처럼 지냄. 누구보다 사랑하고 존경했던 사람을 허무하게 떠나 보내고 방황하던 그는 결국 자기 자신을 사랑하는 모습으로 사랑의 형태를 바꾸게 된다. 자신이 타인을 사랑하게 됐을 때 왜곡된 사랑의 형태 때문에 또다시 돌이킬 수 없는 결과를 불러 일으킬까봐 두려워 한다. 때문에 가벼운 관계만을 수없이 쌓을 뿐 깊은 관계를 맺지 않으며 타인이 아닌 자기 자신을 다른 누구보다 사랑하게 된다.
기본 프로필-자기 자신에게 너무 많은 신경을 쓰느라 타인의 감정이나 상태에 무감각하다.
-"Elegante!" "hermoso" "bonito" 등 아름답다, 멋지다라는 말을 입에 달고 산다.

1 개요

모바일 게임 블랙서바이벌의 캐릭터.

2 스킬

2.1 영혼의 도둑

스킬영혼의 도둑컴뱃
ss100025_1.png명중 시 스킬피해 10/20과 함께 15초간 상대방의 캐릭터 공격/방어력을 6/12% 감소시키고 해당 수치만큼 훔쳐온다

상대 스탯을 초반엔 3, 4 정도 후반에는 5, 6정도를 뺏어온다. 딜차이가 갑자기 20 정도가 나게되는데 이것도 중요하지만 추가 20딜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다. 대신 문제는 먼저 때려야 한다는 것인데, 스탯을 훔쳐오다보니 이중딜이 줄어들어서 죽을 딜을 버티고 반격킬을 내는 경우가 많다. 오히려 카밀로를 상대할때는 이중딜을 노리는 것 보다 딜을 확인하고 다른곳으로 갔다가 판단을 잘해서 공태로 선빵을 때리는 것이 더 효과적이다. 그리고 영혼의 도둑으로 곰이 주는 피해를 줄이고 역으로 되돌려서 곰을 때려잡는 현상도 나타난다.

2.2 두엔테

스킬두엔테필드
ss100025_2.png4초 간 정신집중 후 20초간 (3/6/10 + 현재 레벨)에 해당하는 수치를 카밀로의 공/방/체/스에 랜덤으로 배분한다

사진의 상태가...
10+현제 레벨을 분배하는데 대부분 +5 +5 근방을 잘 벗어나지 않으며 하나의 스탯에 +9 이상은 잘 나오지 않는다. 여기서 공이 높아졌는지 방이 높아졌는지 보고 판단해서 싸우는게 중요하다. 않그러면 역관광을 당해서 로비행이 될것이다. 그리고 후반으로 갈수록 쓰기 힘들어지는 스킬.
저레벨일 때에도 꽤나 좋은 능력을 보이는 타 캐릭터의 스킬과 다르게 카밀로는 고레벨 때 그 진가를 발휘한다.
초반에 두엔테를 쓰면 뭐가 늘어나는건지도 안보인다

3 캐릭터 평가

3.1 장점

매우 큰 잠재력
우선 두엔테로 카밀로는 스탯을 무작위로 채력,스테미너,공격력,방어력중에 아무곳이나 투자가 된다. 이 점을 이용해 만약 초반에 공격력에 몰빵이 되면 아야의 이연발 못지않는 아주 괘랄맞은 데미지를 뽑아낼수 있다. 특히 영혼의 도둑까지 써진 상태면 초반에 거의 다 쓸어버릴 수도 있다.

3.2 단점

'낮은 성장치'
두엔테라는 스킬로 스텟이 자동분배가 되지만 문제는 스텟 분배도 운이다. 또한 두엔테가 쿨도 길고 후반으로 갈수록 쓰기 힘들어지기 때문에 계속 의지하면서 가기에는 힘들다.

4 추천 플레이

이 문서의 내용 중 전체 또는 일부는 블랙서바이벌/캐릭터/공략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div></div>

5 캐릭터 대사

이 아름다운 꽃도 당신에 비할 바는 아니군요.

<캐릭터 선택>Excellent! 타고난 안목이에요 ,자기
<게임 시작> 자, 춤출 시간이야.
<적과 조우>
피날래를 향해 가볼까요?[1]
세뇨레따, 내게 상처를 주지 말아요.
한 곡, 추실까요?
<승리시>
<패배시>

6 캐릭터 스킨

6.1 투우사 카밀로

파일:투우사 카밀로.jpg
처음 선보인 카밀로의 일러가 다소 충격적(?)이 라는 말이 많았는데 이 스킨을 보고 무조건 사야겠다는 말이 있다. 설마 스킨 구매 유도를 노렸다?!

7 기타

사소한 설정들이 공개가 됬다.

카밀로의 구애 행동에 대한 캐릭터들의 반응

  • 제니 - 카밀로가 상당히 마음에 들지만 받아주질 않는다. 그의 넘치는 매력과 재능이 그녀를 더없이 평범한 사람으로 보이게 많들기 때문.
  • 실비아 - 카밀로의 모든 구애 행동을 우정이라 생각한다. 카밀로가 아무리 노골적으로 다가가도 '좋은 친구'라는 생각에 변함이 없다.
  • 쇼우 - 평소에 웃통 까고 춤 추고 다닐 때부터 알아봤지만 여러 모로 제정신이 아닌 놈이라고 생각한다. 잠깐 남자한테도 구애짓을?!
  • 다이린 - 자신을 사랑해 달라고 너무나 당당히 요구하는 모습이 어이없다 생각한다. 자신이 평생 가족에게 하지 못했던 말을 어떻게 그렇게 쉽게 할 수 있는지 이해할 수 없어한다. 아 안구에 습기가
  • 키아라 - 그를 자신을 시험하려고 사탄이 보낸 악마로 생각한며, 그의 구애행동을 악마의 속삭임 정도로 여긴다. 그렇지 않고서야 더없이 불순하고 추악한 자기자신에게 카밀로 같이 멋진 남자가 다가올 이유가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 그리고 카페에서는 카밀로X키아라가 활성화가 되었고 거희 공식 커플이라고 여겨지고있다 그리고 이것에 대한 소설과 만화도 카페에 올라왔다
  1. 신나보이는것과 차분한 버전 2가지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