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형전사 건프라 빌더즈 : 비기닝 G의 캐릭터. 성우는 카미야 히로시.
인기 아이돌그룹 스고크의 멤버이다. 아이돌 출신의 건프라 빌더인지라 건프라 하나에 들어가는 돈지랄이 상당한 편. 1/144 HGUC 하이뉴 건담의 6개의 핀 판넬의 완전가동을 위해 같은 건프라를 3개나 살 정도. 게다가 첫 등장 때는 "색도 칠하지 않은 건프라로는 내게 이길 수 없어."라는 발언으로 건프라 가조립 매니아들을 안티로 만들어버리기도 했다.
HGUC 하이 뉴 건담은 핀 판넬이 2개만 가동식이고 나머지는 4개는 2개씩 붙어있는 고정식이지만 가동식의 핀 판넬이 더 있다면 교체할 수 있다. MG와의 격차를 두기 위한 조치라고 추정되는 부분. 하지만 일본에서는 부품을 낱개로 살 수 있다(한국에서는 별 수 없이 세 개를 사거나 포기하거나 둘 중 하나). 그런고로 빼도박도 못할 돈지랄이 되는 것이다..
건프라도 사실은 본인이 직접 만들지 않고 매니저가 만들어 준 것. 여기에 불만을 품었는지 불량 폴리캡을 달아줬다. 초짜 빌더인 이레이 하루에게 비기닝 건담을 놓고 승부를 한 뒤 이레이 하루에게 한소리 듣고 난 뒤로는 본인의 패배를 인정, 이후 진정한 건프라 매니아의 혼에 눈을 떠서 3화에는 자신이 직접 만든 하이뉴로 도전하지만 이번에는 비기닝 30의 한 방에 또 나가떨어지는 안습한 모습을 보였다. 여담으로, 팀 플레이를 할 때에는 언제나 여성 빠순이 팬들과 함께 조를 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