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피네스의 주인공. TV 애니메이션 성우는 오오하라 타카시
월희의 주인공인 토오노 시키를 뛰어넘는 공략범위를 자랑하는 색욕마인급 생물로 이쪽계통에서는 란스, 사와고에 토마루, 불꽃의 임신전학생의 주인공등의 일부 예외를 제외하면 최강급.
토오노의 경우에는 이 인간에겐 안되고... 란스는 허리돌리기가 마왕 물리치기보다 더 좋은 용사이며, 사와고에 토마루는 그 공략 범위가 사실 인간이 못돼서 아무렇게나 성욕을 푸는거. 그리고 불임전의 주인공은 다분히 개그끼 다분한 누키게 주인공이라는 걸 감안해 본다면 정상적 학원물이라는 단서를 달 때 한정으로 최고의 색욕마인이지 싶다.
소꿉친구, 츤데레, 누님, 로리, 여장남자(?!!!), 친어머니, 의붓어머니, 피가 섞이지 않은 여동생, 소심소녀 등등 웬만한 모에 요소 캐릭터와는 전부 플래그가 이어져 있다.
애초에 이름이 雄真(수컷 웅, 참 진)이라서 남성적 특성이 강화된 듯 하다.
하피네스의 세계관에서는 마법이 널리 통용되고 있으며, 유마는 마법과는 관계없는 일반학생으로 학교에 다니고 있었다.
그러나 마법교육학생들이 다니는 교사에 문제가 생겨서, 마법과의 학생들이 일반과 건물에 임시적으로 편입되어, 그것을 계기로 위에 서술된 말도 안되는 플래그를 세운다.
또한 스토리가 전개되면서 과거에 있었으나 여러가지 이유로 숨겨 버렸던, 자신의 재능(마법)이 개화되면서, 세계를 뒤엎을 수도 있었던 미증유의 사건까지 해결한다.
이정도면 엄친아중 한 명이라고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