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루미자와 스즈키

'손에 손 트라이온!'의 히로인
오리하라 나츠미하스미 이치노토쿠라 테마리쿠루미자와 스즈키

파일:FMjnQRV.png
胡桃沢 鈴姫 (くるみざわ すずき)
쿠루미자와 스즈키

1 소개

손에 손 트라이온!의 히로인. 성우는 아키즈키 마이. 키 151cm, B79, W54, H78.

시시가사키 1학년으로 학원 총합 경비부 부장과 꽃사슴정 웨이트리스를 겸하고 있다. 캐릭터 속성은 츤데레, 무도계, 메이드거유[1]. 신이치로 구타 전문 히로인.(물론 주인공이 맞을 짓을 한다. 벗긴다든가 만진다든가)

2 루트 공략

- 첫번째 선택지

  • 대욕탕으로 향한다 ☜ 선택
  • 체육관으로 향한다

- 두번째 선택지

  • 가드 로봇 격납고로 향한다
  • 시시가사키 로드로 향한다 ☜ 선택

3 특징

한 마디로 츤데레의 특성을 그대로 다 가지고 있다. 그리고 한가지에 빠지면 다른 쪽에는 신경을 쓰지 못한다. 그야말로 일직선 그 자체...

4 내용

주의. 내용 누설이 있습니다.

이 틀 아래의 내용은 이 문서가 설명하는 작품의 줄거리나 결말, 반전 요소가 직, 간접적으로 포함되어 있습니다. 작품의 내용 누설을 원치 않으시면 이하 내용을 읽지 않도록 주의하거나 문서를 닫아주세요.

주인공과는 사실 어렸을 적(초등학교 이전)에 이미 만난 사이였다.두번째 선택지에서 진행하다 보면 숨겨진 유원지가 나오는데,여기서 신이치로하고 약속했었는데,주인공은 그녀와 만난 적 있다는건 기억했으나 사실 남자로 알고 있었다.골목대장이던 스즈키와는 싸우다 친해졌다고.

여하튼 자기의 고백을 신이치로가 받았다고 생각해서 잠시 메가데레상태이던 스즈키는 신이치로가 착각했던 걸 알고 꽤나 절망하는데,위에서 발견한 유원지로 도망갔던 스즈키를 쫓아간 끝에 주인공이 고백하는데,이때 전교생이 숨어 있어서 전 루트 유일하게 학교 공인 커플이 된다.

이후 보면 전 학생들이 대놓고 둘을 밀어준다.

중간에 주인공이 좀 찌질대는 모습이 보이긴 하는데,심하지는 않다.학교 축제 전에 오는 거대한 태풍을 대비하는 데에 서로 제대로 마음을 연결해서[2] 별 피해 없이 태풍을 넘긴다. 이후 축제때 전교생 앞에서 키스(‥)그리고 루트 끝.

참고로 학경으로 일할 때 메이드복을 입고 있는데,당연히(?) 메이드복을 입고 하는 H가 존재하며,중간에 나오는 엄청나게 짧은 치파오도 입고 H를 한다.스즈키는 차근차근 교제하겠다고 하는데,결국은 주인공 뺨에 키스후 바로 H돌입.
  1. 파이즈리를 H도중 하긴 하는데 테마리 루트에서 그녀의 슴가 사이즈는 79밖에 안된다.현실에서 그게 어디냐
  2. 작중 나오는 PITA시스템 자체가 사용자의 심리상태에 따라 성공여부가 달라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