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위항목 - 마브러브 얼터너티브 토탈 이클립스/등장인물
애니판에서의 모습
PC 게임판에서의 모습.
如月 佳織
1 소개
마브러브 얼터너티브 토탈 이클립스의 등장인물
2 애니판
애니메이션 오리지널 등장인물이었으나 나중에 발매된 코믹스판과 소설판에서도 등장했다. 타카무라 유이와 그 동료들이 98년 교토 방위전에 참전할때 이들을 지휘한 신번 가문 출신의 중대장이다. 이름이 중대장이 아니다. 명색이 신번가문인데도 이름도 없었다. 직위와 가문에 걸맞게 실력과 경험이 뛰어난 인물로 보이나[1] "안심해라. 고도를 높이지만 않으면..." 이라고 말 하기가 무섭게 고지대로 올라온 광선급의 광선 공격을 받고 사망.
여자인데도 1인칭이 오레다.
3 게임판
애니판 당시만 해도 중대장이란 호칭으로 불리었고 전격 마브러브에 연재된 교토 불타다 코믹스와 게임판에서도 끝내 이름이 밝혀지지 않아서 이름은 수수께끼가 되는게 아닌가 싶었지만 2013년 12월 아쥬사가 토탈 이클립스 애니메이션 블루레이 & DVD 특전으로 증정한 제도 불타다 완전판 소설에서 이름이 밝혀졌다. 이 소설에서는 기체 격추뒤에 애니판에선 분명 땅에 쳐박히고 폭발까지 했음에도 상처없이 탈출했으나 전차급 BETA들에게 완전히 포위당해서 권총으로 자결하여 생을 마감했다.
- ↑ 하지만, 사위군이 일본 이외의 지역으로 파병된건 오리지널 하이브 격파후 2002년 11월의 시베리아 파병이 유일하다. 98년 이전까지 일본은 BETA의 침공을 당하지 않았고 제국군은 98년 이전 해외 파병도 몇차례 이루어졌지만 사위군은 그런적이 없으므로 실력과 경험을 쌓아봤자 이론과 대인전 위주의 훈련이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