キスしながら唾を吐いて
1 개요
2008년, 니코니코 동화에 여성향 노멀 게임인 머나먼 시공 속에서 3을 패러디한 수작업 매드무비가 투고되었다. 게임의 주인공 카스가 노조미와 타이라노 토모모리가 얼굴을 맞대고 키스하는 장면으로 시작...하지만 그 후에는 노래가사대로 밀치고 때리고 싸우다 나중에는...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실은 매드무비 내에 머나먼 시공 속에서 3의 스포일러가 소량 함유되어 있다.[1]
원래는 작품 내에서 등장하는 가사인 "키스하면서 침을 뱉고"라는 제목으로 투고되었으나 2009년부터는 요약하여 "키스침(キス唾)"으로 부르게 되었다.
뭔가 대충 그린 것 같으면서도 묘하게 감칠맛있는 그림과 묘한 중독성 때문에 수많은 매드무비가 만들어졌다. 이 가사에 자기가 미는 커플의 캐릭터를 등장시켜 '키스하면서...' '핥으려고...' '옷을 입히려고...' 의 가사에 맞는 그림을 그려 일종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 것이 인기를 얻은 것.
자신이 지지하는 커플링(NL이 다수이나 BL 등 타 커플링도 얼마든지 가능하다)을 주제로 잔뜩 올라오고 있다.
'옷을 입히려고 했지만 찢고서는' 장면 이후 갑자기 Nice boat.장면이 들어가는 건 필수. 적어도 운영자 어쩌고 하는 멘트는 꼭 들어간다. '이 동영상은 니코니코동화의 운영규정을 준수합니다'라는 취지의 문구가 맨 앞에 삽입되어야 하는 것 역시 불문율.
한국 웹에서 만들어진 것은 맨 앞의 주의문구가 한국어로 바뀌어 있거나, 혹은 '키스하면서 침을 뱉어라'란 제목을 달기도 한다.
2012년 12월 키스침 시리즈는 キス唾 태그로 검색하면 483개의 동양상이 나오며 작품군만으로 200여개가 넘는 영상이 나온다.
참고로 제작자는 훗날 초역 백인일수 우타코이라는 만화로 프로 데뷔를 했다.
2 영상
원본(니코동 아이디 필요)
한글화(?)버전
3 가사
사용한 곡은 Mr. Children의 '掌(손바닥)'. 노래의 일부분을 토막내서 이어붙여 쓰고 있다.
쓰이는 가사는 아래와 같다.
肩を寄せるようにして 어깨를 맞대고 愛を歌っている 사랑을 노래하고 있지 抱いたはずが突き飛ばして 껴안을려고 했지만 냅다 밀치고, 包むはずが切り刻んで 감쌀려고 했지만 잘게 자르고, 撫でるつもりが引っかいて 쓰다듬을려고 했지만 세게 할퀴고는 また 愛 求める 다시 사랑을 원하죠… どこで間違ったかなんて 어디에서 잘못한건지 考えてる暇もなくて 생각할 여유도 없지만 でも答えがなきゃ不安で 하지만 정답이 없으면 불안해요… それで素晴らしい 그걸로 충분히 멋져요! キスしながら唾を吐いて 키스하면서 침을 뱉고, なめるつもりがかみついて 핥을려고 했지만 물고 늘어지고, 着せたつもりが引き裂いて 옷을 입히려고 했지만 찢고서는 [2] |
- ↑ '어디에서~' 부분에서 토모모리는 죽었다. '생각할 틈도~' 부분에서 그녀의 손에 들린 것은 시공 도약 아이템 역린으로, 시공을 넘어 토모모리가 살아 있는 시공으로 온 것.
그리고 다시 싸움 시작 - ↑ 여기서 곡이 갑자기 끊기고 Nice boa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