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코믹스
파일:Attachment/Kick-ass 2.jpg
마크 밀러의 킥애스 코믹스의 후속작.
전작 이후 힛 걸은 양부의 압력과 어머니를 위해 슈퍼 히어로일을 그만두려 하지만 몰래 킥애스를 훈련시키고 있었다. 킥애스는 민디의 훈련으로 전보다 더 유능한 슈퍼 히어로가 되고, 후에 그와 같은 아마추어 슈퍼 히어로들과 만나게 된다. 그리고 그중에 학교 친구인 마티도 있어 기뻐하게 된다.
아마추어 슈퍼 히어로들은 스타 대령이라는 히어로를 중심으로 움직이는데, 한번은 한국에서 온 여자들에게 매춘을 강요하는 갱들을 습격하고 여자들을 구출한다. 이후 슈퍼 히어로들은 단순히 범죄와 싸우는것 말고도 홈리스의 쉼터 막사를 만들어 노숙자들한테 수프와 담요를 제공하거나 실종된 사람들을 찾는 걸 돕는 등 선행을 이어간다.
한편 여전히 복수를 원하는 레드 미스트(현재 이름은 마더퍼커)는 슈퍼 히어로팀을 공격하는데, 스타 대령이 자신의 아버지 밑에 있던 깡패라는걸 알고 그를 모욕한다. 이후 스타 대령은 목이 잘린뒤 거기에 자신의 개의 머리가 붙은 상태로 발견된다. 이후 다른 슈퍼 히어로들도 살해당하고 TV로 이를 보던 힛걸은 분노한다.
이후엔 킥애스가 좋아하던 케이티도 가족이 살해당하고 자신도 겁탈당하고 그 와중에 시민도 사망하자 경찰은 히어로팀과 빌런들을 다 잡기로 한다. IP 주소 추적으로 킥애스의 집에 도착한 경찰은 아들을 지키기 위해 자신이 킥애스라 주장하는 킥애스의 아버지를 대신 체포한다.
킥애스는 레드 미스트의 부하들에게 잡히지만 힛걸이 그들을 처치하고 둘은 레드 미스트가 뉴욕을 파괴하려는 음모를 알게 된다. 힛걸은 경찰인 자신의 계부에게 연락을 하고 레드 미스트는 경찰들을 교란하려 한다. 이후 힛걸과 킥애스는 레드 미스트의 부하들과 대면하게 되는데 조롱하는 레드 미스트에게 그들과 함께하는 슈퍼 히어로 동지들을 보여주며 이번엔 킥애스가 레드 미스트를 조롱한다.
하지만 레드 미스트에게서 승리한 이후에 히어로 팀은 체포되어 감옥으로 끌려간다(...).[1]
2 영화판
킥 애스 2: 겁 없는 녀석들 항목 참조.- ↑ 마티, 토드, 데이브만이 안전 가옥에 숨어들어가 체포를 면했다.